본문으로 이동

CZ75

K-위키
옛@Shirohoshi4654 (토론)님의 2017년 4월 27일 (목) 21:46 판
이 문서는 총포류, 도검류 같은 무기를 다룹니다.
사람을 죽이거나 해를 입힐 수 있는 무기류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총포의 경우는 총포소지허가증 없이 소지하면 불법이고, 도검류의 경우 도검소지허가증이 없으면 불법으로 간주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여기서 설명하는 대상은 군사놀이에 빠진 밀덕들과 관련된 내용을 다룹니다.

다른 한편으론 지들끼리 어디가 더 군사력이 짱짱인지 병림픽을 하고있으니 주의바랍니다.
피하십시오!! 두구두구둥 콰쾅! 시밤 쾅!!!!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그야말로 클라스가 다릅니다.
이 문서는 다른 것들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클라스가 다른 갓-창작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 대중매체에서 자주 거론되거나, 아니면 문화적, 세계적으로 거대한 영향을 끼쳤거나
확실히 그 무엇보다도 다른 우주명작급 작품이니 본문을 읽기 전 뇌를 비우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소지하고 있어야 앞길이 트이는 토템을 다룹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저 소지하고 계신다면 분명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체코슬라비아의 자동권총.

원래는 외국에 갖다 팔아서 달러 좀 벌려고 만든 총이었다. 근데 체코 조병창은 대충 만들어도 띵작인지라 결국 이게 밥줄이 되었다.

45구경빠인 사격전문가인 제프 쿠퍼도 개씹인정한 9mm 권총이다. 물론 9mm 사양이라는 건 빼고

초기형이 인기가 많은데 없어서 못 구한다고 한다. 한 정에 2500$가 넘는다고.

북한에서는 백두산 권총이라고 카피해서 쓰고있다 한다.

카스에는 자동연사형이 있는데 실제로 존재한다.

토이스타에서 잠깐 에어코킹건을 내놓은 적이 있었으나 짧고 굵게 갔다.

지금은 마루이에서 내놓은 초기형 모델의 에어코킹건이 수입되고 있다. 슬라이드 그립 부분이 좁으니 손이 자주 끼이지 않도록 조심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