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4

K-위키
옛@골든애플 (토론)님의 2015년 6월 28일 (일) 21:45 판 (새 문서: 에티모틱 리서치에서 만든 이어폰이다. 착용감이 상당히 개같으며 원가 천원짜리를 30만원에 팔고 있다.)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에티모틱 리서치에서 만든 이어폰이다. 착용감이 상당히 개같으며 원가 천원짜리를 30만원에 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