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2ON

K-위키
옛@WarpEmperor (토론)님의 2015년 6월 7일 (일) 15:45 판
이 문서는 망해가거나 이미 망한 게임을 다룹니다.
이 게임은 운영상의 결함이나 유저 수의 감소로 망해가고 있거나 이미 망했습니다.
우리 모두 이 게임을 위하여 X키를 눌러서 JOY를 표합시다.

개씹좆망 쓰레기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