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K-위키
옛@14.43.51.248 (토론)님의 2017년 5월 2일 (화) 13:01 판

Football Manager

혹은

ForMal

아니면

주파수 변조(frequency modulation)

또는

Fight Manual. 군머에서 "FM대로 하자!" 라고 할 때 쓰는 그 FM이다. 가끔가다 고참이라는 새끼가 AM보다 FM이 더 잘들려서 "FM대로 하자" 라는 말이 나왔다는 대개 씹소리를 지껄이는 고졸새끼도 안 할 소리를 하는 병신이 있는데, 무식한 새끼라고 속으로 조롱해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