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GIGN

K-위키
옛@Tjdnf1995 (토론)님의 2017년 12월 20일 (수) 11:32 판

틀:프뽕 틀:갓프랑스

주의! 이 인물은(는) 존나 똑똑하면서 존나 셉니다.
이 문서는 천재적인 두뇌와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동시에 가진 인물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 인물을 상대로는 이길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습니다.
이 문서는 어떤 일에도 좆되지 않는 무적을 다룹니다.

프랑스의 국가 헌병대 소속 특수부대.

지젠느라고 불리며 지젠느(GIGN)은 Groupe d'Intervention de la Gendarmerie Nationale(그루프 댕테르방시옹 드 라 장다르므리 나시오날)의 약자이다.

ㄴ프랑스 현지서는 제이제엔이라 불린댄다

직역하자면 '프랑스 국가 헌병대 소속 개입부대'라고 한다.

안면 방탄 유리가 부착된 군모가 특징이다.

부대원은 5년 이상 근무한 현역군인 중에서 지원제로 모집하며, 근무성적이나 적성, 신체조건 등을 고려하여 전입허가가 결정된다. 10개월의 훈련기간을 거쳐 GIGN 대원이 된다.

에어 프랑스 항공기 납치 사건에서 활약한것으로 유명하고 샤를리 엡도 총기 난사 사건 당시 범인들을 때려 잡은것으로 유명하다.

영화 '어썰트'가 위에 상기한 에어 프랑스 사건을 바탕으로 제작한 영화다.

애미뒤진 테러리스트를 보전깨하는데 개씹간지난다 진짜

진입장면이나 행동교범등 고증도 나름 훌륭하니 밀덕이라면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배틀필드 3에선 스페츠나츠 요원들을 테러리스트로 오인해서 때려 잡을려고 하다가 결국 역관광 당하고 스페츠나츠 요원들이 쫒을려고 했던 놈이 핵폭탄을 터트리는 바람에 파리가 날라갔다.

모던워페어3에선 러시아군들에게 생화학 테러로 대원들이 거의 전멸해서 살아남은 부대원들 몇명이 러시아군에 맞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