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I-14

K-위키
옛@소울킬 (토론)님의 2016년 2월 24일 (수) 08:58 판 (개요)
주의. 이 문서는 종이비행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종이 혹은 그와 대응하는 병신같은 항공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쓰레기에 탑승 시 의 목숨은 디시위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재평가를 받아야 하는 영웅이나 그런 대상을 다룹니다.
이 사람은 재평가되어야 하는 영웅입니다. 모두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을 위해 잠시 묵념합시다.
대표적으로 한국의 16강 진출을 두팔걷고 도와주신 한반두가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신의 한 수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최고의 선택으로 길이 남을 이득을 얻은 사례 또는 당시에는 존나 욕을 처먹었는데 후대에 재평가된 것을 다룹니다.
주의. 이 문서는 우덜리즘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들끼리 똥 처먹을 새끼들이 좋은 이념, 기술, 물건 등이 있으면 뭐든지 꼬오옥 K-우덜식으로 개조해서 아주 개지랄병을 떨다가 병신같이 만들어놓은 것에 대해 다룹니다.

개요

1933년 만들어진 소련의 최신형 주력 전투기, 솔직히 말해서 당대 최강이었다. 성능이 Bf 109 극초기형과 대등하지만 더 빨리 나왔다.


정말로 I-15가 I-14의 땜빵이 맞는가?

주의. 이 문서는 좆문가가 작성했거나 그 자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좆문가에 대해 다루거나 검증되지 않은 지식으로 똥이나 싸지르는 무뇌 병신 좆문가가 작성한 문서입니다. 암에 걸릴 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거나 팩트폭력을 가해 줍시다.
주의. 이 문서의 작성자는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의 작성자를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주의. 이 문서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가 서술하는 대상은 쓰레기일 수도 성역일 수도, 문서의 작성자가 쓰레기일 수도 성인/성녀일 수도 있으나,
그것과 별개로 문서 내용이 존나 노잼이고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남간 좆문가들의 개소리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 반대가 맞다. 폴리카르포프는 소련 최고의 전투기 회사였고 그 주인장인 니콜라이 니콜로예바치 폴리카르포프는 전투기의 황제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인물이었는데 뭘 보고 일개 민항기 회사였던 투플레프에게 이걸 시키냐? 이 계획의 전신이었던 전투기 5주년 계획도 폴리카르포프가 진행했는데? 투플레프 사는 비행기를 만든 경험이(파벨 수호이가 만든 I-4 제외) I-8I-12정도밖에 없는데 둘 다 (성능부족인지 어른의 사정인지)양산되지 못했고 그나마도 I-12는 양쪽에 이중엔진을 탑재한 실험기적 성향이 묻어나오는 전투기였다. 이런 새끼들한테 차세대 주력전투기를 맡긴다고? 애미 디진 소리, 당시 소련의 주력전투기만 해도 독일 하인켈에서 수입한 I-7과 폴리카르포프 I-5였다. 투폴레프는 전투기 한정으로 옆나라 하인켈보다 취급이 나빴다는 거고

그러니까 I-14가 I-15의 땜빵이 맞다. 실제로 I-14는 I-15보다 훨씬 우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었지만 고작 20기 생산하고 묻혔다. 아마 폴리카르포프가 콩사탕 새끼들이랑 좆목질한듯, I-153조차도 I-14와의 우열을 장담하기 힘들었는데 I-15 따위가 무슨!

제원

승무원: 1명

전장: 6.11 m

전폭: 11.25 m

전고: 3.14 m

익면: 16.8 m²

전비중량: 1,540 kg

엔진: 공냉식 방사형 Shvetsov M-25 9-cylinder 엔진 699.7마력

최대속도: 449 km/h

항속거리: 1,050 km

작전 한계고도: 9.430 m

무장: 7.62mm ShKAS 기총 1정+ 20mm ShVAK 기관포 1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