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KOG

K-위키
옛@None (토론)님의 2018년 1월 11일 (목) 12:19 판

코-그 Korea Original Gay의 준말이다.

게임회사를 빙자한 빌딩1층 잡아먹는 동인집단이다. 이거저거 만들었지만

예전에는 롤급 인기였던 '그랜드체이스'와 동아줄 잡고 겨우 살고 있는 '엘소드'가 대표작품.

근데 그랜드체이스는 2015년 12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서비스종료 되버림.


다 평타는 치지만 프로그래머들에게 문제가 심하다. -> 최근 '아이마 온라인'과 '얼티밋 레이스'라는 게임을 내놓았으나 영 신통치 못한 반응이다.

과거작들로 연명하는, 미래가 불투명한 회사. 이젠 막나갈 생각인지 트위터로 유저들에게 말을 놓은 적도 있다.

게임 개발자를 목표로 한다면 거르는 걸 추천한다. 뭐.. 코그가 개발사 치고는 크기는 하다만 내일 당장 망해도 이상하지 않고, 무엇보다 회사 성향이 지극히 보수적(정치적 성향을 말하는 게 아님)이라 네 성장에 도움 안될거다. 특히 프로그래머는 반드시 거치면 안된다.

코그의 게임들의 버그를 보면 알겠지만, 너의 프로그래밍 기술은 퇴화할거다.

권오당은 씨발놈이다.


요즘은 그냥 레압 뿌려서 연명하고 있는 엘소드밖에 살아남은 게 없다-그마저도 물량 떨어지면 다 없어질 거 같다.

KOG 제사짤 미리 누가 합성해줘라 권오당은 참수형 그려놓고

권오당은 한물갔다


현재 게임은 1개밖에 없고 최근에는 그랜드체이스:for kakao(이 시발 카카오가또)게임 CBT 모집중이다.

씨발 개발사라는 것들이 예전에 서비스 종료한 그랜드체이스 그늘에서 못벗어나고 있다. 지금 유일하게 호흡기 붙여서 돈떠주는 엘소드도 엘리시스 비중이 ㅈㄴ 쩔어서 엘소드를 유사주인공으로 만드는거 보면 말 다했다.

아무리 그랜드체이스가 자기들 입장에서 최고 히트에 지금 살아남게 만든 효자겜이라 해도 그렇지..

그리고 나무위키에 따르면 신입사원을 인간 이하로 취급하고 혹사시킨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