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Key

K-위키
옛@일회용유동 (토론)님의 2015년 9월 22일 (화) 00:05 판
이 문서는 너를 울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너를 울릴 수 있는 감성팔이을(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문서를 읽기 전에 눈물부터 쏟으시길 바랍니다.
아 잠깐 눈물 좀 닦고 ㅠㅠ 이 문서를 보고 광광 우럮따 8ㅅ8

틀:쓰래기

이 문서는 오와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뒤졌거나, 곧 뒤지거나, 뒤질지도 모르는 콘텐츠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을 보면 F를 눌러 JOY를 표하세요.
엑박X, 플스입니다. 닌텐도 는 아쉽게도 없습니다. 아이고 아이고 꺼이꺼이

좆본의 섹스게임제작회사이다.

해묵은 우덜식 감동을 우려먹는데 진성키빠인 내가 봐도 개질린다.

마에다야 또 죽이냐!

엔젤브트부터 슬슬 내리막 타다가 2015년에 똥하나 푸짐하게싸고 곧 망해서 줄줄이 나앉을새끼들이 모인 회사다.

제작 게임

택틱스 시절

동거 - 게임을 찾을수도 없고 정보를 구할수도없다.


MOON. - (전설의 시작) 창의력 ㅆㅎㅌㅊ인 스토리제작진은 여기서 나온 컨셉을 아직까지도 우려처먹고 있다. 포토샵을 할줄몰라서 광고영상을 그림판으로 만들었다카더라. 븅신새끼들


ONE ~새로운 계절로~ - ㅎㅌㅊ게임이다. 양쪽눈깔 다 성한채로 살고 싶으면 이걸 절대찾아보지마라. 여기서 눈리신인 히로인과 입소나인 히로인이 등장하는데 장애인을 따먹는 게임은 이새끼들이 최초로 시도한것일것이다. 야애니로도 만들어졌다. 마찬가지로 시력이 소중하다면 보지마라.


독립 후

카논 - 사실상 고어게임이다. 작중 내내 여자애가 나무에서 떨어져 머가리가 박살난다거나 고양이를 육교밑으로 던져버린다던가 일본도로 자기목을 찔러버리는등 극악무도한짓을 서슴없이 보여준다.


에어 - 나 골해도 되는거지? 한장면을 위한 게임. 만화버전도 개판이다. 미간좀 어떻게해라 시발것들아


클라나드 - 갓 게임. 이 게임 없었으면 이 회사 직원들 지금쯤 무료급식처먹을라고 단체로 줄서고 있을거다. 갓라나드 미만 잡이다. 이하 좆밥게임들 다합쳐도 갓라나드를 몬이긴다.


토모요 에프터 - 마에다 준새끼가 진성 싸이코패스새끼라는걸 증명하는 게임. 엔딩은 뭐 감동이 아니고 공포다.


리틀 버스터즈 - 메인부터 서브 스토리까지 죄다 막장. 내가 알기로는 메인스토리는 다메다새끼가 쓰고 나머지 스토리는 거의다 신인들이 썻다 카던데 지미럴 내가 써도 이것보다 잘쓰겠다 쿠드파트보면 뭐 시발 지맘대로 끝내뿌데? 이거 스토리쓴새끼 머가리 고속도로 개통하고 지압판에 머가리박아야한다고 본다.


리틀버스터즈 SEX - 리토바스의 여캐들과 섹스를 하기위해 만들어진게임. 리키랑 마사토랑 게이물찍을줄알았는데 안하데? 시바 므할라고 맹그랐노? 사야인가 뭔가하는 이상한애가 추가된다. 아 몰랑 얘 그냥 싫음.


쿠드와후타 - 주인공새끼가 로리하나 잡아서 날마다 헠헠거리면서 조교하는 게임. 뭔 좆밥같이생긴새끼가 정력이 이래쎄냐. 리토바스SEX에서 온갖여자 다 따먹고 다닐만하다.


리라이트 - 안해봐서 모르겠다. 근데 왠지 노잼 스멜


리라이트 하베스트 베스타 - 아 몰랑


번외

플라네타리안 ~작은 별의 꿈~ - 비쥬얼아트 소속의 무슨 듣보회사랑 합작했나 어쨌나 했다던데. 기존 KEY에서는 보기힘든 분위기를 보여주긴한다. 하지만 결국 누구하나 뒤지고 질질짜는 엔딩을 벗어나질 못한다. 이젠 뭐 누가 뒤진다고 슬프지도 않다. 이 회사 게임이랑 친해지면 사이코패스가 될것이다.


애니메이션

엔젤 비트 - 이게 명작이라고? 이게 명작이라고오오오오오????? 등장인물 배경 전혀 설명안해주다가 맨마지막이 전원 단체 승천하는건 도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냐. 원래 6쿨 정도 생각하고 쓴 스토린데 1쿨만이 끝낸다고 좆같은 엔딩이 만들어 졌다는데, 글쎄? 시발 똥싸놓고 변명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디? 지금 다메다새끼가 이걸 게임으로 만든다고 스토리를 다시 쓰고있다고 한다. 무슨 슨상님도 아니고 스토리작가 은퇴만 세번은 했을텐데 끈질기게 써재끼고 있다. 그래 시발 배는 고픈갑지.


샬롯(샤를로트) - 다메다 새끼가 노망났다는걸 증명한 애니메이션. 앞으로 나올 key의 작품이 뭐가 됐든 노잼일거같다는 느낌을 만들었다(사실 이전부터 이런 좀 느낌있었음.). 아무튼 이거 보고 광광우럮따. Key사 참 좋아했는데 이제 씹창나고 파산할거같아서 눈물이 앞을 가리더라.

소설

하모니아 - 15주년 기념 소설이랜다. 세상에 15년이나 해처먹었냐


변천사

초기에는 큼지막한 눈땡이와 기묘한 안면구조로 사람들로 하여금 혐오감을 안겨주는 그림체였으나 현재는 어느정도 괜찮아졌다. 왕눈이가 그당시 트랜드였다고는 하나 그 정도면 케로로도 압살가능했다.

이 문서는 눈이 얼굴의 절반을 차지하는 눈깔괴물에 대해 서술하고 있습니다.
항마력이 약하거나, 오덕까 성향이 있다면 빨리 뒤로가기를 눌러 주세요.

이 틀에서 나오는 인물또한 당시 key사의 케릭터. 얘들은 재채기하면 포켓볼 두개 던질수있다.

예전 key사에서의 여주인공은 덜떨어진 바보를 컨셉으로 잡았으나 요새는 당돌한 가쓰나를 컨셉으로 잡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