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MLG

K-위키
옛@KianAlexander (토론)님의 2016년 7월 6일 (수) 14:18 판


주소


주소

Major League Gaming의 약자다.

과거에 유행했던 양키식 밈이다. 스눕 독, 도리토스, 마운틴 듀, Baby triple, Doge 등등 아무튼 밈은 다 때려박았다고 보면 된다.

도리토스마운틴 듀두유노수준으로 게임에 자기 브랜드 홍보를 하는 것에 의한 반감과, 콜옵 프로게이머하면 생각나는 FaZe Clan의 몬타지를 짬뽕시켜 패러디한 것에 기원한다.

도리토스와 마운틴 듀는 항상 세트로 나온다. 절대로 하나만 나오지 않는다는 뜻

어느 영상이나 I keep holding on 등의 덥스텝 음악을 넣어 귀를 폭발시킨다. 따라서 MLG 밈 관련 영상을 찾아볼 때에는 이어폰 사용을 자제하고 소리를 낮춰라.

너도 MLG한 느낌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배틀필드, 콜옵, 카스 등의 FPS를 켜놓고 도리토스와 마운틴 듀를 사서 처먹으면 된다. 이때 드는 총은 반드시 저격총이어야 하며 절대로 스코프를 3초 이상 켜고 있으면 안된다.

어떤 병신은 도리토스와 듀를 같이 먹고 몸속에서 MLG한 기운이 솟아오르는 것을 느낀 뒤로 발기부전에 걸렸다.

위 영상같이 밈을 쓰는 경우는 더 이상 없다고 봐도 된다. 요즘엔 콜 오브 듀티를 패러디한 이것보단 오버워치최고의 플레이를 패러디 하는 영상이 더욱 인기 있다.

최근엔 Gremlin D.Va를 통해 이 밈이 다른 모습으로 부활했다. 애초에 디바가 서양 게이머 스테레오타입을 다 쑤셔넣은 캐릭터라 그런걸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