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N수

K-위키
옛@Pi8321 (토론)님의 2018년 4월 15일 (일) 01:31 판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큰 시험에 떨어져서 다시 붙기 위해 N번 다시 도전하는 것.

한 번 재도전 하면 재수, 두 번은 3수, 4수, 5수.. 를 거듭해 N수로 거듭난다. (lim n→∞) N수를 하는 사람들은 벌레, N수생 이라고 불린다.

만성적으로 매우 민감한 존재들이니 건드리지 않는게 상책이다.

노량진이 주서식지이다.

이새끼들이 이러는 이유는 절대 공부가 아니니 길가다가 만나면 바로 돌아서서 냅다 뛰도록 한다.

급식충들은 자기들은 평생 N수벌레가 안될거라 굳게 믿는다. 병신들ㅋ

ㅋㅋㅋ 길가다 어디 식당이나 분식집에서 급식충들이 얘기할때 가끔씩 대학얘기 나오는데 지들은 최소 경희대는 갈 수 있을 줄 아는 새끼들이 존나 많다
대학 제대로 걱정하는 놈들은 나 어디 갈꺼다 주절거리는 시간에 공부한다는걸 모르는 새끼들이다. 혹시나 지금 디키를 켜고 있는 급식충이 있다면 미래의 자랑스러운 N수가 된 것을 미리 축하한다

서울대 상위과 들어가려면 재수는 거의 필수다

미필기준으로 재수 삼수는 ㅈㄴ흔하고 사수는 흔하지는 않지만 학원에도 의외로 많고 오수는 드물지만 노량진이나 동네 독서실가면 쉽게 볼 수 있다. 근데 육수부턴 진짜 드물다.

미필기준 삼수까진 칼복학만 한다면 딱히 손해볼 거 없는 마지노선이고

사수나 오수까진 걍 그 자체로는 노답처럼 보이지만 설대, 교대나 의치한을 가든가 이 5곳을 제외한 다른과를 가도 어떻게든 지가 ㅈㄹ열심히 살면 인생역전 가능한 마지노선.

그 다음은? 집에 돈이 ㅈㄹ많아서 대학은 걍 심심해서 가는데 기왕 할거 명문대로 가고 싶다 이런게 아닌이상 비추천이다. 눈물난다. 아재 이제 그만 하시고 군대 가셔유ㅠ


하지 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하지 말라는데 꼭 더 하는 놈들이 있어요 ㅉㅉ

너가 수시든 정시든 대학 상향, 진학사기준 0칸, 1칸스나로 붙었을경우.

아님 평소실력보다 수능 잘봤을경우.


틀:해라 평소1,2뜨다가 수능날 유형이 취약유형만 존나나왔거나 갑자기 머리가 아팠거나 마킹을 몇개 못했거나 밀려썼거나 등등 어찌어찌한 이유로 인해 4이하의 성적이 뜬 경우.

엔수앰창충및 예비엔수앰창급식새끼들에게

야 야 야 자살하는게 어때서

자살에 나이가 있나요

효도방법은 하나요

보험금도 하나요

니자살만이 느그애미 희망인데

웃음이 나네요

니하나뒤지는게어때서

자살하면 딱좋은 너인데

자살하면 딱좋은 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