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A

K-위키
옛@Alsdnrhrh (토론)님의 2016년 4월 28일 (목) 12:09 판 (새 문서: {{극혐}} {{쓰레기}} {{똥}} {{노답}} 씨발 진짜 이 단체는 없어지면 좋겠다. 미친놈들이다 완전. 대표적인 만행은 노숙자랑 함께살던 강아지...)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이 문서는 에 관한 것, 또는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말로 똥 같은 것이나 진짜 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비위가 역겨워질지도 모르니 뒤로가기를 누를 준비를 미리 해 두세요!
"야, 똥 먹는데 카레 얘기 하지 마라." "똥이나 처먹어 이 새끼들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씨발 진짜 이 단체는 없어지면 좋겠다. 미친놈들이다 완전.

대표적인 만행은 노숙자랑 함께살던 강아지를 억지로 데려갔다. 노숙자 울고 붛고 강아지는 막 짖고 깨갱 부리며 저항하고 결국 노숙자는 얼굴에 피가 터졌다. 유튜브에서 봤는데 사람들이 할 짓이 아니더라.

또다른 만행으로는 고양이 700마리를 엄청 넓은땅에서 집도 주고 밥도주며 키웠는데 그거보고 방임했다고 고양이랑 주인이랑 다 잡아갔다. 고양이 대략 700마리중 400여 마리는 폐사하가나 안락사되었고 나머지 대략 300마리는 분양되었다. 돌아온 고양이는 5마리뿐.

또다른 만행있으면 추가바람

참고로 얘네 돈 없어서 안락사 엄청 많이 시킴 심지어 필요없을정도로 건강한 애도 얄짤없음 시벌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