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
딱히 드립칠게 없다
최근에 우리나라에서 극장판이 개봉됬다
1기 > 2기 > 극장판 순인데 가서 표사라고 1,2기를 공짜로 틀어준다 언제까지 해주는지는 나도몰름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