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락계 최고의 밴드. 어떤 병신은 딥 퍼플이나 레드 제플린 씨부리는데, 그 두 밴드 다 쳐바르는 게 더 후다. 더 후에서 기타친 피트 타운센드 없었으면 이후 락 기타리스트들 다 없었음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