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T-800

K-위키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는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지구, 혹은 특정 집단을 위기 속에서 구출한 영웅에 대해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은 삼가도록 합시다.


터미네이터에 나오는 터미네이터 기종 중 하나. 너희가 잘아는 아놀드 슈워제네거 성님 그 자체다.

터미네이터 1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년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년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터미네이터 1의 메인 빌런. 2029년에 스카이넷이 반란군에게 밀리자 인간들의 중심인 존 코너의 어머니 사라 코너를 암살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주소


시간이동기를 이용해 1984년에 오는 걸 성공한다. 오자마자 망원경가지고 놀던 깡패 중 한명을 죽이고 옷을 뺏어간다.

그리고 무기 상점을 턴다음 공중전화에 있는 전화번호부를 찾아 사라 코너 3명을 차례대로 죽이기 시작한다.

사라 코너 집에 처들어간 다음 ㅅㅅ하고 있던 사라의 친구를 죽이는데 전화기에 녹음된 것과 민증으로 사라의 위치를 찾아낸다.

사라가 있는 클럽으로 갔으나 미리 잠복해있던 카일 리스에 의해 털리고 경찰차를 뺏은 다음 목소리를 속여 경찰인 척하고 다닌다.

대도로에서 카일과 총격전을 벌이다가 앞에 벽을 못보고 그대로 차를 박아버린다.

재빨리 도망친다음 자신의 몸을 조금 보정하고 다쳐보이는 극혐인 눈깔을 떼고 선글라스를 쓴다.

그 다음 카일과 사라가 있는 경찰서를 터는데 정작 사라는 못잡는다.

사라의 엄마 집을 턴다음 목소리 변조로 어디 호텔에 머무는지 알아내고 다시 처들어간다.

오토바이로 격추하다 넘어지는데 지나가던 트럭을 잡아 'Get Out!'이라는 명대사를 날려 운전기사를 꺼지게 하고 사라를 추격한다.

그러다 카일이 트럭에 넣은 버스로 죽는 줄 알았으나 다리가 고장난채 사라를 끝까지 잡으려 한다.

공장에서 카일의 자폭으로 다리를 잃으나 두 손 있는채로 마지막까지 사라를 죽이려고 했으나 압축기에 압축되어 죽는다.

이후 T-800의 칩과 손은 사이버다인 연구소로 비밀리에 운송된다.

여담으로 T-800이 등장할때마다 나오는 배경음악이 소름끼친다. 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