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X세대

K-위키
옛@위정위구 (토론)님의 2018년 8월 28일 (화) 19:49 판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주의! 이 문서는 아랫사람을 노예로 갈구는 꼰대에 대해 다룹니다. 어휴... 그저 -꼰-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놈에 대해 다룹니다. 이놈을 보거든 즉시 정의의 사도를 호출하십시오!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님 양심 어디?
이 문서는 천하의 개쌍놈들을 다룹니다. 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들!
이 문서의 대상은 애미애비가 처 뒤졌습니다. "이게 아부지도 없는 게 까불어!"
주의. 이 문서는 영포티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우리가 니들보다 섹스 100배는 더 했어!
주의! 이 문서는 빛과 어둠이 공존하는 문서입니다.

마치 동전의 양면처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공존합니다.
그 2가지 측면 중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주의! 본 내용은 정박아에 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장애와 결손 및 빡대가리 새끼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딴 녀석들을 보면 하루빨리 참교육을 시전합시다.
이 문서는 『혼모盧』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누가 봐도 노사모 냄새가 나는 『혼모盧』를 다룹니다.
만약 이 문서의 일부분이 심히 공감된다면...こいつは『』だ。

현재 대부분의 급식충들의 부모세대.

개요

1970년생~1979년생, 넓게는 1983~84년생까지 포함.

최소 게임과 만화, 서양과 일본 대중문화를 접한 세대. N포세대의 위, 486세대의 바로 아래.

그러나 부모 세대화 되면서 게임, 만화 탄압에 동조하는 세대.

천하의 독신자와 개인주의자가 급증한다.

그러나 군대 부분에서는 나때는 이랬는데 이러면서 꼰대짓을 시전한다.

전두환 물러가고 외국 수입이 풀리면서 일본 대중문화, 미국 대중문화의 집중세례를 받은 첫 세대이자 1997년 IMF 사태로 똥을 1빠로 뒤집어쓴 세대. 하지만 자녀 세대의 게임, 대중문화 검열에 동조하고 동참하는 천하의 개xxx. ㄴ 이건 인터넷에서 꼰대질 열심히하는 N포세대들 일부도 마찬가지.

그냥 조선인은 자기는 잘 즐겨놓고 나이먹으면 자기 밑 세대들은 탄압하려는 DNA를 가지고 있는듯 하다. 당장 X세대만 봐도 그렇고 군대 또한 예시로 들수 있다.

심지어 요즘 인터넷 둘러보면 갓 스물 되자마자 급식충은 컴퓨터 못하게 해야한다! 라고 진지하게 외치는 병신새끼들이 자주 보인다.

운동권 문화에서 이탈하기 시작한 첫 세대들로 98년 IMF를 뒤집어 쓰면서 대학에서 운동권 단체를 기피하거나, 비 운동권 출신 과대나 총학회장을 밀어주기 시작했다. 근데 아직 과도기쪽이었다보니 운동권과 엇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많은편인거같다?

오락실이 아닌 PC방 문화를 경험한 최초의 세대들이다.

40대에 미니스커트를 입어도 본격 잘어울리는 첫 세대들이다.

ㄴ 물론 486 586들 중에도 있지만 많지는 않았다.

신체적 특징

중장년 아저씨, 아줌마가 되기도 전에, 학생일 때나 20대일 때부터 비만형이나 깡마른 멸치형 체형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여담

그리고 1995년 고교평준화, 학력고사 폐지로 95년부터 시험 없이 대학을 간 첫 세대이다. 지적 능력이 의심스러운 대졸자들이 배출된 첫 세대들이기도 하다.

그래도 좆팔육같이 젊어서 꿀빨고 늙어서 꼰대질하는 새끼들이랑 비교하기에는 좀 뭣한 세대이기도 하다. X세대는 IMF다 뭐다 해서 꿀빨기는 커녕 나라가 좆망테크 타기 시작한 그 폭풍의 한복판에서 청춘을 보낸 세대들이기 때문.

똥팔육 세대의 바로 아랫세대들이라 똥팔육 꼰대질과 똘끼를 가장 많이 겪었을 세대.

개인주의 성향이 많이 나타난다. 87년 이후 군사독재가 물러가면서 미국 문화, 일본 대중문화가 많이 받아들여진 결과일 것이다.

김대중때 경기활성화 목적으로 시행한 카드대란으로 무분별하게 많은 청년층들이 신용불량자로 살아갔던 세대 이때 이후로 된장녀라는 무뇌여대생을 지칭한 신조어가 스멀스멀 나오기 시작

경제적으로 꼭 불황을 겪은 세대는 아니다 서브프라임 이전에 경기호황으로 취업과 부동산이 미친년 널뛰듯 좋았던 시절도 있었다

사실 제일 고통받는 세대다. 위로는 좆팔육 씹새끼들이 다 차지해서 자리가 없고 그 자리차지한 좆팔육 씹새끼들은 자기 부하 직원 내지는 후임으로 오직 N포세대들만 찾는다. 그러니 위에서 눌리고 아래에서 치이는 세대다.

허세갑

의외로 X세대 중 허세 쩔고, 눈높이 높은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486 586 똘끼와는 또다른 측면에서 아랫세대들에게 재수없게 받아들여지는 면모다.

IMF 맞고 고생했다는 것도 다 헛고생이다. 그리고 ㅅㅂ 된장녀들이 대량 양산된 시대기도 하다 ㅅㅂ꺼 명품에 미쳐뿟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