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Royal mail

K-위키
옛@포스트칩 (토론)님의 2019년 8월 5일 (월) 18:01 판 (새 문서: {{척결대상}} {{헬영국}} {{제국주의}} ㄴ니 택배를 '식민지화' 시킴 {{느림}} {{극혐}} {{통수}} {{쓰레기}} {{노양심}} {{쓰지마}} 파일:로열메...)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틀:척결대상 틀:헬영국

주의! 이 문서는 약육강식을 인간 사회에서 실행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 존나 애미뒤진 제국주의자가 작성했거나 그와 관련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야생에서 일어날 만한 약육강식을 인간 사회에서 실행하는 개새끼들이거나 그런 새끼들이 좋아할 만한 대상입니다.
이 병신 새끼들은 지능은 있는데 행동이 원시인 이하라서 인간 사회의 진보를 가로막는 쌍병신들입니다. 아무쪼록 이런 새끼들을 본다면 운지천을 먹이고 자연속으로 보내줍시다.
왈왈~ 크아앙~ 어흥~ 으르릉... 컹! 컹!

ㄴ니 택배를 '식민지화' 시킴

주우...으이... 이이... 그으을...이의... 드애...사아앙...으은... 조오온...나아... 느으...리이...이입...니이...다아...
너어...무우... 느으...려어...터어...져어...서어... 보오...느으은... 사아...라아암...이이... 다아압... 다아압...다아압...하아알... 저어엉...도오오...이이입...니이...다아...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통수가 존나 쎄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의 통수를 존나게 때려서 기분을 잡치게 만들거나 멘탈 아웃되게 한다.
이보시오 의사양반 제 멘탈은.. 끄어어얽!!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틀:쓰지마

영국에 있는 택배회사. 1516년부터 시작한 전통있는 우체국이었지만...최근에 민영화되었다. 그리고 뭣만하면 파업하고 지랄하는등 막장을 달리는 중.

영국판 USPS이다. 서비스가 개판이다. 아니나 다를까 '너의 택배를 징발하겠다!'라면서 니 택배를 식민지화한다. 즉 잃어버리고 입 싹 닫는다.

속도도 겁나 느리다. 한 3주정도는 기다리자.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