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K-위키
옛@전염 (토론)님의 2016년 4월 30일 (토) 12:31 판
이 문서는 귀찮아서 덜 썼거나 귀차니즘과 관련된 것에 대해 다루...
으으... 기차나..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보게 될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소개

술 마시면 해독하는거 외에는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기관이다.

ㄴ입속으로 들어오는 독소 제거하는데가 간이다. 간 없음 우리들 병걸려 일찍 뒈진다. 글쓴이는 먼저 갔구나?

그런 주제에 아프면 골로간다. 맹장같은 놈이다.

니트족스러운 기관

"일하면 지는 것"이라고 말했던 모 좆본 니트족의 어록처럼 이 기관은 하는 일이 없다. 하는 일도 없이 처놀기만하는 기관이라 니트족이 뭔지 닝겐 신체기관에서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게 간이라고 할 수 있다.

헬센징들은 이 쓸모없는 기관을 구박하기 위해 술을 고주망태가 되도록 퍼마셔서 하는일 없는 간에게 일을 부과하는 인습을 가지고 있다.

그런 주제에 생존욕구는 높은지 자기의 60%정도 이상 남아있으면 어느 정도는 자신을 재생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나일롱환자스러운 기관

그런 주제에 지가 조금이라도 아프면 별의 별 땡강을 다 부려가며 몸 주인에게 고통을 부과하는 못된 습성도 지니고 있다. 한번 간이 땡강을 부리기 시작하면 간때문애 멀쩡히 잘있던 사람도 아이고 나죽네하고 병원으로 실어보내는 악마같은 기관이다. 마치 보험금을 타내기 위해 온갖 헐리웃 액션을 하며 엄살떠는 사기꾼과 비슷한 인성을 지니고 있디고 추측된다.

간새끼 인성 ㅎㅌㅊ인거보소.

ㄴ ㅈㄹ. 간이 괜히 '침묵의 장기'인 줄 아냐... 간은 우리가 몸 혹사시킨 거 다 받아내는 샌드백이다. 간이 나 아프다고 할 정도면 이미 온몸이 씹창났다는 거. 백약이 무효해서 죽을날 받아놨다고 보면 된다. 지가 간 그 꼬라지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간한테 책임전가하는 꼬라지 보소.

음식으로서의 간

순대같은거 보면 간을 주는데 퍽퍽하고 괴상한 식감이긴 하지만 맛있다.

이로서 간의 유일한 역할은 먹거리로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여담

별주부가 이를 알고 있었으면 토깽이를 3마리 이상을 잘 구슬려서 용왕니뮤를 살릴수 있었을텐데

이게 다 간때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