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걸 건

K-위키
옛@근육 (토론)님의 2017년 3월 31일 (금) 12:37 판 (개요)
이 문서는 파오후가 좋아하는 주제, 또는 파오후 그 자체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있는 주제를 소개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파오후에게나 이 문서를 추천해 주세요.
주의! 이 문서는 똥게임을 다룹니다.
해당 문서는 직접 플레이할 경우 유저의 정신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는 똥게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입는 정신적 피해에 대해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오른쪽 사진처럼 의외의 이유로 재평가를 받는 똥겜도 있습니다.
으악! 내 손발!

손발이 파괴되었습니다.

개요

좆본 인티 크리에이츠사에서 만든 FPS 코스프레하는 미연시다. 천사라는 개썅년이 남주에게 발터를 쏴서 페로몬메이커로 만든다음 남주에게 개좆같은 오글능력을 준다음 여자년을 따먹으라고 만드는 스토리다.

게임 방법이야 간단하다. 여자애들 이상한 곳에 발터를 쏴서 딸치면 된다.

스팀으로 나온 더블 피슨가 뭔가 하는 게임은 씨발 열도스캇게임답게 패드에 최적화되서 키보드나 마우스로 하면 조작법이 존나 애미뒤지게 좆같고 도키도키모드로 따먹으면 존나 장애인같은 면상으로 더블피스를 하기 때문에 씹뜨억이 아니라면 사지 말자. 차라리 고급시계를 하러 가지. 켠김에 왕까지에서도 나와서 컬쳐쇼크를 먹었는데, 사실 옵저버 새끼의 소행이다. 어휴 씹뜨어억.

DLC 가격이 애미디졌다. 본편은 할인해도 DLC는 안하는 센스만점 하하하하

특히 저 페로몬 Z 치트템 하나가 게임 본편 두개가격이다. 진짜 애미 어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