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
서양의 우월한 문제해결방식이 함축된 교양있는 문화.
동양권에서는 노예들의 노동력을 중시해서 결투를 통한 문제해결을 국가 차원에서 금지했다.
예외적으로 일본은 사무라이들이 법에 구속받지 않고 대결을 벌이는 문화가 존재했다.
이런 사무라이 정신이 있었기에 일본은 필연적으로 경제대국이 될 수 있었던 것이다.
헬조센은 상대의 부당한 공격에 조금만 과하게 방어해도 정당방위는 무효가 되어버리고 과잉방위가 되거나 폭행죄로 둘 다 처벌한다.
상술한 노예의 노동력 문제 때문이다.
헬조센은 빨리 (중세) 갓-서양의 결투 문화를 도입하여 개인 간의 문제를 국가에서 개입하지 말고 당사자끼리 (주먹으로) 해결하도록 법을 고쳐야 한다.
혹여 잘못을 저지른 놈이 주먹이 더 강해서 결투에서 이겨버리면 그건 그것대로 정의사회구현과는 거리가 있지 않느냐라고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게, 정의는 반드시 승리하게 되있으므로 평상시에 주먹이 더 강한 놈도 명분에서 밀리면 양심에 가책을 느껴 정신줄을 놓게 되어 결투시에 질 수 밖에 없다.
정의는 반드시 승리하므로 언제나 더 선하고 옳은 놈만 이기게 되어 있다.
이렇듯 공정하고 명명백백한 결투 시스템의 결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므로 당장 이 제도를 도입해야 한다.
결투 문화 도입시 예상되는 효과
군대 내무부조리 0%
갑질 문화 사라짐.
체력이 국력이다. 국민 건강 고양.
각종 범죄 감소
정의 사회 구현
시민 의식 상승
oecd국가 자살률 1위 불명예 탈출. 2위로 순위 하향.
무전유죄 유전무죄 개념 완전 파괴 : 법정 공방으로 가면 이 개념 때문에 돈 있는 놈이 무조건 이기게 되지만, 결투 문화를 도입하면 그런 거 없이 정의사회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