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흥군

옛@위정위구 (토론)님의 2018년 9월 19일 (수) 01:24 판
경고! 뤼 문서뤠서 설명하른 대상른 북괴롬덜과 밀접한 관계가 맀습레다!
음메에에- 이곳은 깡촌, 즉 존나 시골입니다.
이곳은 인프라도 없고, 살기도 안좋은 시골 그 자체입니다. 그러나 자연인이 되기에는 매우 좋은 곳입니다!
경고! 이곳은 헬보딸입니다! 한 마디로 디스토피아입니다.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범죄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이 문서는 살인, 강간, 폭행, 절도 등 범죄류에 관한 것을 다룹니다.
착한 어린이는 절대 따라하지 마십시오. 다만 나쁜 어린이는 따라하셔도 좋습니다.
섬네일을 만드는 중 오류 발생: 함경도행정구역

함경북도
자치시 청진시 · 나진시 · 성진시
자치군 경성군 · 명천군 · 길주군 · 학성군 · 부령군 · 무산군 · 회령군 · 종성군
경흥군 · 경원군 · 온성군

함경남도
자치시 함흥시 · 원산시 · 흥남시
자치군 함주군 · 정평군 · 영흥군 · 고원군 · 문천군 · 안변군 · 홍원군 · 북청군
이원군 · 단천군 · 신흥군 · 장진군 · 풍산군 · 삼수군 · 갑산군 · 혜산군
참고 참고: 한국의 행정구역·밑줄: 도청소재지

함경북도 최동단에 자리잡고 있는 깡촌이다. 더불어 불반도 최동단이다.(당연히 내륙만 기준으로 하면) 조선시대에는 회령군, 경원군에 딸리긴해도 ㅍㅌ치는 곳이었다.

너희들이 알고있는 아오지 탄광이 바로 경흥군에 속해 있다. 하지만 두만강하구 바닷가 깡촌을 우가키쨩나진부분리신설하면서 좆망했다. 게다가 남은지역은 웅기군으로 또분리됬다.

그리고 소련군정이후 웅기군은 쏘오련군이 첨밟았다고 선봉군으로 개명크리먹었다. 시발.

그리고 탈북자들이 인정하는 최악의 동네라고 한다. 북괴 자체도 헬인데 거기도 헬이라면 대체... 어느정도냐면, 탈북하기엔 입지조건이 매우 좋은 곳인데도 탈북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리고 북괴는 3~4월 쯤에는 위생사업이라면서, 벽같은데 페인트칠, 시멘트칠 다시하는 등의 이런저런 자잘한 공사가 이뤄지는데, 여기는 롤러가 없어서 손으로 시멘트나 페인트를 바르다 손버리는것이 일상이며, 쓰레기란 쓰레기들은 다 써먹어야 살 수 있을 정도로 가난해서 쓰레기가 없다고 한다. 거기다 자동차가 보이지도 않으며, 소달구지가 일상용으로 쓰인다고. 해방직후엔 자동차나 철도가 일상으로 쓰인던 곳이 함경도였단걸 생각해보면......

북괴 치하에서 은덕군으로 개칭되었다...가 다시 원래 이름으로 돌아왔다. 지랄하고 자빠졌네.

어쩌면 헬조선의 또다른 미래가 될 수도 있다. 탈조선할 생각을 버리게 된다면.......

통일 뒤

  본 문서는 향후에 일어날지도 모르는 미래를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디시 친구들이 미래에서 흘러들어온 전파를 수신하여 사실에 가깝게 적었습니다. 하지만 전파의 상태가 워낙 나빠 실현될지 안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역사적으로 나진과 원래 같은 지역이었고 나진과 가깝기 때문에 나진이 급속도로 발전하면 여기도 발전할 수 있다.

더구나 나진은 평야가 많지 않고 그나마 호수가 크고 평평한 동부 지역은 철새들 때문에 람사르 보호구역으로 지정되었기 때문에 경흥군이 나진의 위성도시로 발전할 수 있다. 아니면 나진이 도농통합해서 경흥시로 예토전생할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