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사

옛@근육 (토론)님의 2016년 7월 11일 (월) 15:39 판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을 보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습니다.
문서에서 서술되는 대상이 하도 또라이 병신 짓을 많이 해서 이 문서에 서술되는 대상이 빨리 자멸할 때가 오기를 기다립시다.
고혈압은 건강에 해로우니 얼른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받읍시다.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이 새끼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개새끼입니다.
이 문서는 인간의 탈을 쓴 피도 눈물도 없는 철면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에라이 짐승만도 못한 새끼.
이 문서는 존나 나쁜 년놈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고의 혹은 우발로 문제를 일으키고 다니는 년놈들에 대하여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놈들을 본다면 하루빨리 정의의 사도들을 호출하여 주십시오.

삼국지에 나오는 존나 나쁜놈 2.

동탁의 따까리였다. 근데 동탁이 존나 나쁜짓을 하다가 결국 여포한테 뒤지자, 서량으로 피신해있던 자신은 이각과 같이 참수당하고 구족이 멸할 위기에 처해졌다.

하지만 자신의 부하인 가후가 "왕윤 씨발 그새끼 좆도 아닙니다! 우리가 공격하면 충분히 이길 수 있습니다!"라고 조언해서 결국 유언비어 퍼뜨려서 병력을 존나 많이 모아 황궁을 습격했다.

이렇게 곽사와 이각은 충의지사인 왕윤을 죽였고 동탁보다도 더한 만행들을 저질러 백성들이 항상 고통에 빠졌다.

그리고 이 개막장 상황을 보다못한 조조가 쿠데타를 일으켜 곽사와 이각을 죽여버린 뒤 구족을 멸해서 한나라 충신으로 거듭나게 된다.

묘사될때는 꼭 이각과 서로 훚앙빨이를 하는식으로 세트메뉴로 그려야 한다. 누가 공이고 누가 순지는 알길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