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위키
옛@Arteamer (토론)님의 2015년 6월 4일 (목) 07:26 판

넬의 음악을 듣고서도 소름돋는 전율을 느끼지 못하는 이는 불행하기 그지없는 인생임에 이견이란 없다. 특히 멜로디라인과 사운드는 진정 귀로 느끼는 오르가즘이라 칭하기에 부족함이 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