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위키
옛@183.98.87.232 (토론)님의 2015년 6월 3일 (수) 22:53 판 (Arteamer (토론)의 70494판 편집을 되돌림)
데뷔 20년 되가면서, 공연은 많이 했는데, 여전히 노래 더럽게 못부르고, 더럽게 재미없는 개드립만 치는 밴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