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파일:그래서 AKB가 뭐냐고 씹덕새끼들아.jpg

K-위키
원본 파일 (420 × 668 픽셀, 파일 크기: 123 KB, MIME 종류: image/jpeg)

아주 씨발 지랄을 한다. 유럽이나 미국에서 AKB-48 아냐고 물어보면 바로 돌아오는 질문이 러시아가 새로운 AK시리즈 내놓았냐고 한다.

좆병신새끼들아. 블랙핑크는 '블핑'이라고 약칭만 해도 전세계 사람들이 다 아는데 한국의 여타 아이돌들 보다 말도 못하게 거창하게 시작한 AKB는 왜 아무도 모르냐?

어째 니네보다 회사도 작은 마마무가 AKB도 올라가기 힘들다던 왜 오리콘 싱글차트 안에 드냐고ㅋㅋ 그것도 장수만세 수준으로 차트에 남아있더라??

AKB가 1위한다고? 그래서, 롱런하냐? 롱런도 아이돌이 겨우 악수 한 번 더 해야 유지하는 아주 위태위태한 수준이잖아.

잘 나간다는 AKB계열 그룹이나 노기자카46, EXILE 사단의 경우 악수회 이벤트 참가권이 들어간 CD를 발매 주 1주후에도 계속 판매하니깐, 그것 때문에 첫 주 후에도 겨우 1위로 올라서기도 하는 겨우 위태위태한 시장이잖아 니네ㅋㅋ

한국은 그렇게 안해도 1위권은 1위권이거든ㅋㅋ 니네는 그에 반해, 아주 지랄을 해야 1위를 유지하는 수준이잖아.

일뽕새끼들은 이걸 보고도 한국 엔테보고 일본 엔테열화판이라고 하는거냐ㅋㅋ

내가 매니저로 있을때 왜 일본 연습생들이 왜 기를 쓰고 일본 연예계로는 데뷔하고 싶지 않다고 했는지 니네 실태를 따져보니깐 알겠더라ㅎㅎ

그 연습생들?? 일본 연예기획사에서 연습생 중간에 오퍼온게 한 두 번이 아닌데 회사차원에서 자르기전에 지네가 알아서 개인적으로 단칼에 바로 거절했더라. 이미ㅋㅋ

왜 그랬겠냐? 언어도 다르고 문화도 다른데 여기서 직살나게 고생하면서도 왜 고국 연예기획사의 오퍼를 이렇게 꿋꿋하게 일관성 있게 거절했을까??

여기서 연습생 생활 빡세게 해서 고국의 연습생들하고는 실력이 비교가 안될 수준이어서 고국에서 데뷔, 아니 솔로 데뷔만 해도 차트 고공행진은 예약인데도 말이야.

왜일까? 왜놈 새끼야 왜긴 왜야.

니네 밑에서 데뷔했다간 그냥 엑자일의 누구누구처럼 허수아비 or 병풍 생활하거나 AKB프로젝트에 누구누구처럼 밀착형 예능 몇번, 앨범에 숟가락 얹기 몇번하다가 결국 누구랑 사고쳐서 결혼하고 몇 년뒤 불륜의혹으로 황색언론에나 나는 수준으로 전락해버리니깐 당연히 거절하지ㅎㅎ

높은 확률로 황색매스컴 노리개로 전락하는데 누가 자기 연예계 인생 걸 수 있겠냐고ㅋㅋ

차라리 망해도 한국에서 연습생으로 망하는게 낫지ㅋㅋ

왜? 망해도 해외멤버라는 메리트때문에 딴 소속사에서 줍거든ㅋㅋㅋ 아니면 고국 오퍼를 끝내 받더라도 연습생 생활을 한국에서 해서 실력은 나름 보증받거든.

어떤 수준이냐면 현 일본출신 연습생 중에 실력 제일 떨어지는 애가 한명 있거든?

근데 걔도 니네 정식 데뷔조보다 훨 나아ㅋㅋ 내가 그거 보고 혀를 내둘렀다.

무슨 생각이 들었는줄 아냐? "야 이정도면 지금 한국에서 망돌이어서 뉴스나 인터넷에도 이름도 못 올라서 다큐멘터리 소재거리가 될 정도로 안습한 애들도 일본가면 개박살내겠는걸? 걔네들은 왜 일본에서 먼저 선데뷔할 생각을 못했을까?"

일뽕새끼들이 한국도 연예인 매스컴의 눈돌리기, 가십거리로 전락하는건 똑같지 않냐고 ㅈㄹ을 해대는데 좆까는 소리하지마라. 일본에 비하면 애교수준이야.

우리나라 예능 대부분이 일본 예능 표절이라고?

당연히 벤치마킹했으니 비슷한게 많이 나오지.

근데 해외에서 왜 우리가 표절한 표절작이 더 재밌단 소리가 나오냐? 이건 뭐가 잘못되도 한창 잘못된거 아니냐??ㅋㅋ

그래 시발 내친김에 썰 더 풀자.

한국 기레기들아 니네 박사장이 원걸 미국 진출 반쯤 나가리되고 한동안 의기소침해있던거 알지?

근데 그 틈을 틈타서 일본쪽에서 모닝쿤 지랄마인지 뭔지랑 비슷한 애들로 똑같이 시도했는데, 문턱을 넘어서 그래도 차트에라도 올린 박사장 네랑은 다르게 아예 문턱도 못넘은건 아냨ㅋㅋ

야스시 병신새낔ㅋㅋ

그리고 썰 또 하나ㅋㅋ

저번에 박사장이 런칭한 니쥬 멤버 리마 아버지 불륜논란 있었지? 그거 뒤에 야쿠자 있었다.

케이팝 부르거나 거기에 맞게 춤추면서 케이팝 스타일로 일본아이돌이 변해가는게 매우 안타까우셨던 일본 엔테업계 오른쪽으로 휘어지신 큰 손들께서 어떻게든 깎아내릴려고 미인계까지 써서 가족까지 건드려가면서 수작질 한거는 다들 아냐??

지브라 그 양반이 생각해서 눈치깠는데도 그냥 넘어간거야.

그리고 좆본 특유의 피해자 병신취급도 심한데다가 야쿠쟈 언급했다가는 자기 딸 위험해지니깐 지가 다 뒤집어 쓴거다.

사실 우익 전범기업 논란은 덩달아서 터진건데 우익논란 터지고 일본 뉴스에서는 귀신같이 사라졌다. 농담같지?

아주 유명한 언론사 2,3곳 제외하면 그 많던 뉴스들 싹 다 사라졌어.

이거 기사 누구 지시로 내렸을 것 같냐??

일본 미디어업계가 이런 수준이라고 병신들아ㅋㅋ 일본 연예계 수준이ㅋ 우익 야쿠자에 좌지우지되는 갈대같은 업계.

엑자일쪽 멤버중에 성범죄를 저지르고도 합의했다는 이유로 버젓이 활동하고 있는 새끼가 3명이나 되는건 아냐?ㅋㅋ

이건 심지어 기사도 안났어.

왜? 합의한 이야기라서ㅋㅋ 피해자랑 합의하면 있었던 일이 없었던 일이 되버리네...? 존나 편하네 그치? 병신들아ㅋㅋ

누구냐고?? 글쎄 그때 당시에 더 정확히 이야기를 못 들었어ㅋㅋㅋㅋ 그쪽에서도 쪽팔린 이야기인건 아는지 어느 멤버인지는 끝까지 이야기 안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그 속담에 "냄새나는 것은 덮는게 최고다"라는 썩어빠진 속담도 있을 정도니깐ㅋㅋㅋㅋㅋ 알 만하지ㅋㅋ

아라시 정산 제대로 못 받고 넘어간 건 팬들이나 느그엔테랑 협업하는 사람들은 너무나 잘 아는 이야기라서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ㄴ캬 시발 좆무위키식 표현이 딱 들어맞을 줄은 몰랐네.

잘 나갈때도 미국 문턱도 못넘은 병신인데.

그때에 비해서 수준이 개씹창났다는 지금은?

말도 못하게 병신이라는거다.

그 "썩어빠진 럽미나잇" 그게 현 일본 아이돌 상위1%다. 농담아니다.

오리콘?? 그것도 2010년대 들어서는 일본 대중에게는 씨알도 안먹히는 노래들이 조작으로 올라있잖아. 특히 엑자일 니네ㅋㅋ

존나 심각한게 엑자일 이새끼들이 오리콘차트 멸망의 주범이지. 조작이 ㅈㄴ 심해.

장난이 아니야. 저번에 그 ㅅㅎㅇ? 진짜 귀여운 수준이야.

한국에서는 인기가 사그라드는 박사장네 애들이 니네 홍백가합전에 당당히 이름 올리더라? 니네 홍백가합전에 올라가려면 역사에 남을 엄청난 수준이여야 한다며?


박경리 선생이 이야기한 데로 니네는 호랑이도 고양이가 되고 용도 뱀이 되는 그런 나라에 불과한 나라다.

과학기술만 우리나라보다 앞서있지 이론적 심리(深理)는 하나도 없어.


[알림] 지금까지의 틀과 내용들은 모두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위의 틀과 내용들은 너무 유치하고 더럽기 때문에 읽을 가치가 없습니다. 본문을 보기 전 뇌를 비우시길 바랍니다.

애초에 개그만화에서 일부러 억지설정 집어넣은건데 게이는 대체 뭔 과몰입소리를 씨부리고 있노??

파일 역사

날짜/시간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시간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날짜/시간섬네일크기사용자설명
현재2026년 1월 5일 (월) 19:092026년 1월 5일 (월) 19:09 판의 섬네일420 × 668 (123 KB)Maintenance script (토론 | 기여)== 파일 설명 == Importing file

이 파일을 사용하는 문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