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페텔기우스 로마네콩티

K-위키
역시 인터넷계에서 풍자하는 방법은 반어법이 제맛입니다.
그런데 설마 그걸 또 사실로 받아들이고 열폭하거나 맹신하고 어디가서 퍼뜨리는 흑우 없제?

이 문서에 심플 틀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틀은 문서의 최상단에 넣으세요. 그리고 제발 틀 좀 작작 처넣어라!!!
! .
참! 잘했어요.
이 문서는 존나 잘하는 대상이나 작성자를 가르킵니다.
아이구 우리 강아지 잘했다, 잘했어 참! 잘했어요.
이기!!!!
이 문서에루는 대상은 존나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모든 게 거짓입니다. 믿으면 당신만 손해입니다!
이 문서는 특정 분야에서 도를 닦고 깨달음을 얻으신 분을 다룹니다.
이 캐릭터는 너무 씹사기라서 게임을 재미없게 만듭니다!
이 문서는 우주에 없다는 증거가 없기 때문에 있다고 간주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존나 단단한 금강불괴를 다룹니다.
이 문서는 영웅을 다룹니다. 영웅을 향해 무례한 말을 삼가도록 합시다.
이 문서는 명언과 관련한 문서나 사람을 다룹니다.
인정합니다. ^^乃 반박할 수 없는 내용만 담겨 있으니 모니터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정의가 구현되었습니다!
경고. 이 문서는 요리를 존나 잘하는 갓-요리사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식재료가 된 너님의 띵복을 액션빔!
이 문서는 보컬로이드 또는 보컬로이드화 된 인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마츠다!! 틀을 어딜 넣는 거야!!
착한 문서 ㅇㅈ? 인정합니다.

광인! 실로 올바른 인식입니다! 그래, 저는 사랑에 미쳐 있는 겁니다! 사랑에, 왜애에, 유애에, 자애에, 은애에, 갈애에, 혜애에, 경애에, 권애에, 지애에, 사애에, 순애에, 종애에, 정애에, 친애에, 심애에, 인애에, 성애에, 석애에, 절애에, 전애에, 증애에, 충애에, 총애에, 빈애에, 편애에, 맹애에, 우애에, 연애에, 사랑에, 사랑에, 사랑에, 사랑, 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라아아아아아아앙!!

당신, 나태하시군요?

신앙의 깊이에 시간따위 상관없는겁니다! 유구한 시간을 살아가기에! 그 태반을 무익하게 소비하는 당신같은 어리석은 자하고 똑같이 취급하지 않아줬으면하네요!! 아아...뇌가 떨린다...!

리제로의 등장인물. 성우는 마츠오카 요시츠구.

담당죄는 나태인데 매우 근면성실하시다. 입조차도 나태하지 않으신 성실함 그 자체

애덤 스미스를 존경하며 기술명도 보이지 않는 손이라고 한다

퍼어런 도깨비 메이드년을 재료로 꽈배기와 스크류바를 만든 제과전문 쉐프 아니 파티시에이다.

꽈배기를 먹게된다면 항상 그를 떠올려보자

노래를 흥겹게 잘부른다. 웬만한 보컬로이드 뺨친다.

그립습니다 ㅠ 페텔기우스니뮤ㅠ

핰핰 P.M.T!!

뇌가...떨린...닷!!!! 띄예쓰!!!!!!

중동의 가난한 아이들에게 파란 설탕 꽈배기를 나눠주시던 신실한 마녀교 선교사셨지만 탈레반의 화염병테러에 성경책을 지키려다 순교하셨다.....묵념

얼굴도, 몸매도, 성격도, 그 무엇도 빠지는게 없는 완벽한 분이다.. 어디사는 파란 꽈배기 따위와는 급이 다른 너무 완벽하신 분이라, 히로인 자리 따위에는 가지 못했다.

윗쪽의 대사들은 대본을 그대로 따라서 미친 것처럼 연기하신 것이다. 본모습은 절대로 미치광이가 아니다.

어떤 미라 코스프레에 스토킹하고 다니는 년이 사모하고 있는 대상이었으나, 그가 죽고 나서 격노했다고 한다. 이 부분은 애니화가 아직 안되었다.

줄거리나 반전요소 같은 게 나올 수 있습니다.
국내 개봉일 기준 한달 이내에 영화 문서에 스포일러틀 없이 스포일러를 작성하는 이용자는 반달로 규정해 무기한 차단됩니다. 또한, 한달 이후에도 틀 없이 스포일러를 지속적으로 작성하는 이용자 역시 반달로 규정해 차단됩니다.











틀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스크롤을 내리셨습니까?


이 문서는 존나 진지합니다.
이 문서는 확고히 검증된 진실입니다.
이 대상은 고인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 문서를 보고 울지 않은 사람이 없습니다.

마녀에게, 마녀, 사테라에, 사테라, 사랑해, 사랑을, 사랑이! 사랑합니다! 사랑받고 있는 것입니다! 사테라, 당신이, 당신이 나를, 나로 만들었어! 잠시도 잊어도 좋을, 리 없습니다……당신이 잊어도, 나는, 잊을 수, 없어!

당신은 위험합니다! 머지않아, 마녀교를 위협할 존재입니다! 그 전에! 당신이, 사테라에 그 손을 닿게 하기 전에! 여기서! 지금 여기서! 나의 손으로! 나의 근면함을 가지고! 「나태」한 나와 결별해, 사랑을 진실로 하기 위해서……죽는 것, 입니다!

...사테라...!

나츠키 스바루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