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독립: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일뽕}}
요즘 이런 생각이 드네  
요즘 이런 생각이 드네  



2015년 12월 4일 (금) 18:25 판

주의. 이 문서는 중증 파오후 일뽕이 작성하였으며 일뽕 그 자체를 다루무니다.
이 글에는 아마테라스 츠쿠요미의 은총과 씹덕의 향기가 가득하무니다.
이 글은 친일성향을 띠는 방사성 물질인 세슘이 존나 함유됐으무니다.
만약 당신이 제정신인 갓한민국의 애국자라면 이 글이 매우 역겨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라무니다.
○○짱 카와이하다능... 쿰척쿰척

요즘 이런 생각이 드네


한국은 왜 일본에 독립했는가?


한국이 독립해서 좋아진게 있는가?


ㄴ 는 국가 없는 민족이 얼마나 비참한 꼬라지를 겪고있는지 전혀 모르는 전형적인 좆중딩 생각이라 할 수 있다.

아니면 하도 일본 애니를 많이 빠는바람에 진짜로 일본 고등학교에선 교단 앞엔 매번 벚꽃이 만개하고 애니에서처럼 가슴 대빵큰 미소녀들이 나와 매일같이 반갑게 맞아주는 그런 생활을 한다고 망상하고 있나보다.

만일 한국이 일본으로부터 독립하지 못했으면 한민족은 일본 민족에게 소수민족이나 부라쿠민 비슷한 취급을 받으며 차별받았을 것이다. 그리고 그 차별은 취직의 어려움이나 여러 제도적인 은근한 차별로 이어졌을 것이다. 실제로 일본내 거주중인 재일 조선인들은 초창기 취업도 안되고 제대로 되는일도 없어서 대다수가 야쿠자나 조직폭력 계열로 많이 빠졌다고 한다. 그 덕분에 일본내 재일 조선인들 인식은 더 나빠지고 차별도 악화되고 악순환이 이어졌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 지역차별을 생각해봐라 전라도 차별받지? 거기에다 곱하기 한 50정도 하면 다른 민족이 그 나라에서 어떤 느낌인지 대충 감이 올 것이다. 아니면 나라없는 민족의 대표주자인 집시의 경우를 한번 살펴보던가.

독립운동가항목을 보면 알겠지만 아니 이 항목 안봐도 어느정도 짐작 가겠지만 독립운동가들이 실제로 독립에 끼친 영향은 별로 없다. 물론 독립운동가들의 활동이 실제로 독립에 영향을 끼치진 않았어도 그들의 노력을 잊지 않는 것이 도리다.

즉 이 문서를 만든 새끼는 독립운동가들의 처절한 노력을 비웃으며 그들의 이름에 코딱지를 묻히는 것과 다를바 없는 무책임한 행동을 한 것이다. 이 새끼는 이토 히로부미 좆집 창녀 출신이 분명하니까 착한 디시인이라면 멀리하도록 하자. 어휴 역갤러 냄새 ㅉㅉ


ㄴ 국익이라는게 개인의 이득 행복과 연동되지 않는다면 국가는 개인의 행복이나 이득을 위해서 움직일 필요가 없어지는거다.


그리고 국가의 존망이 개인들의 이득과 행복으로 지지되는게 아니라 세뇌된 애국심으로 유지된다면


역시 국가는 개인의 이득과 행복을 무시하는 짓을 서슴없이 한다.


쉽게 말하면 오늘날 한국이 바로 그러한 나라다.


친일이 국민들에게 이득을 주지만 한국이라는 나라에 해악을 가져온다고 해도 한국은 반일세뇌를 택하는게 좋은 예


오늘도 한국의 국익을 위해서 가열찬 반일국뽕세뇌를 행하고 있는 한국...


니들은 뽕에 취해서 독립안하고 일본인으로 살고 있는거보다 행복하다고 느끼는지 모르지만 결국 그건 약물중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