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독뽕: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무것도 아닙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 갤러리 ==
<gallery>
파일:독뽕.png|하앍 하앍 독일군쨔응 너무 좋다능 하앍
파일:독뽕2.jpg|독까를 향해 쉴드를 치는 나치빠의 모습이다
파일:밀덕 독뽕.jpeg|독빠의 대부분은 밀덕후들이다.
</gallery>
== 요즘에는... ==
== 요즘에는... ==
그나마 요즘은 2차대전 나치독일빠들이나 현대 연방공화국빠들은 그나마 논파당하고, 전문가들에게 팩트로 처발렸기 때문에 거의 자취를 감춘 편이다. 대신  
그나마 요즘은 2차대전 나치독일빠들이나 현대 연방공화국빠들은 그나마 논파당하고, 전문가들에게 팩트로 처발렸기 때문에 거의 자취를 감춘 편이다. 대신  

2018년 5월 22일 (화) 22:48 판

요즘에는...

그나마 요즘은 2차대전 나치독일빠들이나 현대 연방공화국빠들은 그나마 논파당하고, 전문가들에게 팩트로 처발렸기 때문에 거의 자취를 감춘 편이다. 대신 1차대전 독일제국빠들이 기승을 부린다.

그들은 최소한 1차대전 당시에는 (당시의 기준으로) 아주 멀쩡했고 잘 나가는 군대였던 프랑스군을 특히 비하하고(반자이의 시초 엘랑비탈을 창시했니 뭐니 하면서), 영국도 독일한테 개털리니 뭐니 하고, 미국도 당시에는 천조국이 아니였으니 사실 독일이 더 쎈데, 이런저런 잡것들이 하도 달려드니까 강성했던 대독일제국이 힘이 빠져서 1머전에서 진거라고 주장한다. 심지어 한국에서 배후중상설을 믿는 독뽕들도 존재한다. 그니까 1대전때 독일은 연합군들에게 군사적으로 패배한 것이 아니라, 내부로부터의 배신자. 즉, 11월 혁명 때문에'만' 망한것이라고 주장한다. 근데 역사를 조금만 배워도 아는 사실이지만 배후중상설은 나치 같은 개막장 집단이나 믿었던 개소리에 불과했다. 심지어 바이마르공화국 당시에도 믿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그런데 100여년 이후, 유럽도 아닌 동쪽은 머나 먼 반도의 한 작은 나라에서 그 괴랄한 논리를 믿고 앉아있는 세력이 있으니 한심한 노릇이다.


[1] 적절한 예시. 세번째 답변글을 봐라.. 가관이다 ㅉㅉ

그러나는 개뿔

주의! 이 문서에선 지금 병림픽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병신들이 승리한 병신이 되기 위해 병신 같은 병림픽을 벌이고 있습니다.
팝콘을 먹으며 이 병신들의 지랄을 감상하다 승리한 병신이 나왔을 때 이렇게 말해 주세요.
"축하한다, 병신아."
토론 페이지에서 문서 토론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토론하시지 마시고 토론 문서에서 토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요즘 독뽕 윾동넘들이 이 디시위키에서 나치 독일을 미화시키고 있다.

만약 토론창으로 옮긴걸 복구한다면 깔끔하게 디시위키:신고에서 신고를 하자

토론:독뽕 참조


디시위키의 독뽕

지금 한 독뽕새끼가 날뛰면서 소뽕, 프뽕, 영뽕, 미뽕 모두에게 선전포고 하면서 지랄하고 있다.

아종으로 독일 축구나 독일 자동차를 빠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밑의 항목 참조. 한 독축까 위키러가 열심히 승부조작국이라고 까는중이다.

다른 곳의 독뽕

놀랍게도 근근웹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주요 레퍼토리는 영국의 제국주의 시절을 까면서 그래도 독일은 나았지, 다른 식민제국의 독박은 독일이 다 뒤집어 썼지하면서 시간을 초월하는 쉴드를 쳐준다.

나치뽕을 배제한 독뽕

주의. 이 문서는 헬조선 영포티들이 좋아하는 것을 다룹니다.
오직 자신들만 깨어있다고 좆망상하면서 보수 정권은 무조건 까내리고 핵뒈중, 뇌물현, 문크 예거, 찢칠라를 신격화하면서 남을 토착왜구로 모함하지만 아랫도리는 친일파인 자칭 깨시민 40대 영포티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다루는 문서이무니다 해.
우리 잼파파 하고 싶은 거 다 해~!
싸가지 없는 MZ들아 우리가 니들보다 섹스 100배는 더 했어~!
주의. 이 문서는 진신류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다룹니다.
그냥 현 정치세력들 다 까면서 신선놀음질 하는 무능력한 좌파들에 대해 다룹니다.

이 독뽕들의 경우는 분명 독뽕이지만 나치뽕을 굉장히 혐오한다. 現 독일연방공화국 국민들이 나치를 혐오하는것과 같다고 보면 된다.

대신 정치적으로 (한국기준) 좌익성향을 가진 경우가많다. 진보진영에서 독일식 사회복지, 독일식 정당비례대표제, 독일식 교육정책, 독일 노조의 정치세력화 등등이 있다.

드물게 (한국기준) 중도성향 가진애들이 독빠인경우도 있는데 이런경우는 대연정충이다.

또 이 부류의 독뽕들은 독일이 유럽의 진정한 대빵이라고 하면서 메르켈 보빨질을 하고 프랑스를 까내리기도 한다. 근데 실상은 프랑스와 독일은 EU문제에 있어 오히려 끈끈한 우호관계다. 특히 브렉시트 이후엔 더욱 그렇다. (다만 두나라 사이 라이벌의식은 꽤있다.)

특히 미국에 좆럼프가 집권한이후 이런류의 독뽕들이 폭도마냥 미쳐날뛰기 시작했다. 메르켈이 자유세계수장이라면서 EU빨면서 미국 중국 다 좆까라는 식으로 (물론 대한민국 헬터넷 기준이다)

지나치면 문제지만 사실 지금 헬지구 중에서 그나마 제일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대륙이 유럽쪽인건 부정할순 없다.

같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