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티코: 두 판 사이의 차이

K-위키
편집 요약 없음
22번째 줄: 22번째 줄:
{{창렬}}
{{창렬}}
{{고전유물}}
{{고전유물}}
{{너무작음}}
{{대단해요}}
{{대단해요}}



2017년 4월 19일 (수) 20:04 판

쓰레기차

만약 당신이 티코 타고 다니는 새끼들(이)거나 티코 타고 다니는 새끼들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티코 그 자체(이)거나 티코 그 자체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틀:척결대상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 드립시다.

틀:똥수저

주의! 이 문서는 과부제조기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일명 사람을 잘 죽게 만드는 병신 같은 기계 혹은 탈것에 대해 다룹니다.
만약 이것들을 타다가 사고가 나서 가 죽는 것에 대해 K-위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K-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병신입니다.
그냥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주의. 이 문서를 만들게 된 상황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를 쓰게 된 상황이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줮같은 상황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주의. 이 문서 자체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문서가 서술하는 대상은 쓰레기일 수도 성역일 수도, 문서의 작성자가 쓰레기일 수도 성인/성녀일 수도 있으나,
그것과 별개로 문서 내용이 존나 노잼이고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빻! 빻! 빻! 빻!

판사님 마늘 빻는 소리입니다.
주의! 이 문서의 대상에게 절대 관심을 주지 마십시오!
이 문서는 관심을 처먹으며 자라는 관심종자 또는 애미 인생 말아먹은 관종들의 소굴에 대해 다룹니다.
이 새끼에게 준 관심 한 번이 이 새끼의 딸감이 되니 주의하세요.
이걸 만든 새끼는 진짜 병신 새끼입니다!
습니다.
이 새끼들은 자기가 만든 것으로부터 직접 고통 받게 해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진짜 개좆병신이라 사용자가 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심하게 똥냄새가 나는 똥캐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읽는 도중 각종 심장 및 혈관 질환에 걸릴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틀:쿵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지구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빈번하게 존재하는, 가성비가 씹창난 대상 또는 그러한 현상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이 문서는 고전유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밀레니엄 전후로 태어났다면 문서를 읽는 도중 구토와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 자신의 추억을 꺼내서 팔아대는 아재들의 고추가 설지 안 설지를 걱정해 주세요.

틀:너무작음 틀:대단해요

광고에 의하면 앞선 사람들이 타는 차랜다. (요단강ㅎ)

1.이차는 gm대우에서 마티즈란 똥차를 판매하기전 나온 똥차다. 빨간색이 진리다.

여튼 자동차를 보급한답시고 대우에서 만든 깡통이다. 모델 자체는 스즈키 알토라는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됬다. 새시를 너무 앏게 뽑았다. 덕분에 충돌안정성이 개판이다. 꽁치 통조림을 타고다니는게 훨씬 안전할듯 원판은 괜찮은 차인데 헬조선화 되면서 창렬화됨 워크스 모델도 나온 명차를 깡통으로 만들어버리는 헬조선 패기

당시 가격이 300~400만대였다. 최하트림이 290만원대였지만 깡통이었다. 프라이드는 천만원이었을 시절이다.

이차도 마티즈처럼 3기통 800cc엔진을 장착했는데 역시 병신이다.

유두부에서 티코에 오토바이엔진을 스왑한 차를 본적이 있는데 저순정 싸구려 엔진보다 훨씬 좋다 오토바이 엔진인데...

ㄴ 하야부사 엔진 쳐박았는데 헤리오스보다 병신이겠냐 오토바이라고 하면 시티백 밖에 모르는 새끼 ㅉㅉ

여튼 이차는 연비는 좋다 차가작고 엔진이 작다보니 그렇다. 고속주행시 한 21km정도 나온다는것 같다. 그리고 시속 160km까지 달릴수있다.

ㄴ 지랄하네 그건 그당시 기준이고 지금 기준으로는 엔진 좆병신이라서 연비 좆같이 나온다 한 4km나오나.

그리고 이차는 안전성이 마티즈보다 병신인게 차가하도 작은데다 프레임도 깡통보다 약해서 고속도로에서 주행중 덤프트럭사이로 빨려들어가 사고가 난적이 있다. 그정도로 쓰레기다.

가격은 상태마다 다른데 중고나라에서 대당 50만원정도한다. 이거 하나 살 돈으로 차라리 퀄리티 좋은 고가의 다이캐스트(자동차 모형의 일종) 하나 사서 장식하길 바란다. 뭐 니네집에 장식할 공간이 있으면 말이지...

그래도 니가 죽어도 사고싶다면 사라. 하지만 연식도 연식인지라 가 뒈질 확률도 헬조센 경차 3머장을 타는것보다 훠어어얼씬 높다.

솔직히 티코는 시골이나 한적한 곳에서 그냥 걸어가기 귀찮을때 타는 용도로 쓰는게 딱이다. 아님 슈퍼카(슈퍼에 장보러 갈 때 타는 차)로 쓴다던지...

대신에 에어백이 없고 프레임이 쓰레기라 사고나면 죽는다.

그래도 한여름 무더위를 지켜줄 에어컨이 장착되어 있긴하다. 초기형은 앞문 윈도우가 닭다리였다.

진정한 의미의 흉기차다.

ㄴ당장 흉기차에게 사과해라 흉기차는 에어백이라도 있지

너무 말랑말랑해서 투신자살하는 청년의 목숨을 살렸다 카더라.

아재개그로 '티코 시리즈'란 게 있었다. 차 뒤에 바람 받으니까 슈퍼카 수준으로 달렸다느니, 재채기하면 보닛이 자동으로 열린다느니, 좌회전할 땐 차가 홰까닥 뒤집어지려고 해서 숏트랙처럼 손으로 땅 짚어야 한다는 둥...
2.양철장난감.

의외로 동유럽에서 인기가 있었다. 폴란드나 루마니아에서 현지생산된 티코를 많이 볼수 있다. 근데 지금은 씨가 말라 없어져가고 있지만...

아이스크림

이 문서는 고전유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밀레니엄 전후로 태어났다면 문서를 읽는 도중 구토와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 자신의 추억을 꺼내서 팔아대는 아재들의 고추가 설지 안 설지를 걱정해 주세요.

이 문서는 창렬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헬지구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빈번하게 존재하는, 가성비가 씹창난 대상 또는 그러한 현상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쵸콜렛으로 코팅한거 1~20개를 낱개 포장해놨다. 각 낱개 포장은 위의 장난감만한 사이즈이므로 한입 베어물 껀덕지도 없다. 가족 친지들이랑 투게더나 베스킨같은걸로 헬리코박터균 공유할일 없이 나눠먹을수 있었다.

요즘도 꾸준히 마트 구석에서 발견가능하다 근데 12개에 6000원임 가격 씹창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