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ony: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
편집 요약 없음 |
||
|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헬조선}} | ||
{{ | {{헬조선자체}} | ||
{{ | {{헬조선}} | ||
{{ | {{헬조선자체}} | ||
{{ | {{헬조선}} | ||
{{ | {{헬조선}} | ||
{{지옥그자체}} | {{지옥그자체}} | ||
{{ | {{헬잘알}} | ||
[[파일:Agony.jpg|600픽셀]] | [[파일:Agony.jpg|600픽셀]] | ||
| 25번째 줄: | 22번째 줄: | ||
1인칭 시점의 공포게임이며 지옥조선을 배경으로 한 곳에서 싸돌아다니다가 지옥에서 섹스를 경험할 수 있는 관광체험 게임이다. | 1인칭 시점의 공포게임이며 지옥조선을 배경으로 한 곳에서 싸돌아다니다가 지옥에서 섹스를 경험할 수 있는 관광체험 게임이다. | ||
스토리는 [[헬조선|한국]]에 떨어진 영혼으로 탈조선을 위해 | 스토리는 [[헬조선|한국]]에 떨어진 영혼으로 탈조선을 위해 문재인을 만날려고 노오력하는 내용이다 | ||
그리고 | 그리고 다른 지옥불조sen징에게 죽을경우 영혼이 되는데 이때 누군가에게 빙의할 수 있어 약자멸시를 체험할수 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그 시간안에 빙의 못하면 죽고 세이브된 지점부터 다시 시작하니 역시 조그만 실수도 운지로 이어지는 10조선을 잘 반영했다 | ||
진행하다보면 가슴도 나오고 섹스신도 나오고 별거 다나오는데 그래픽도 별로고 와꾸도 별로라서 그런거 볼려고 살바에 다른걸 해라. | 진행하다보면 가슴도 나오고 섹스신도 나오고 별거 다나오는데 그래픽도 별로고 와꾸도 별로라서 그런거 볼려고 살바에 다른걸 해라. | ||
사실 공포게임의 탈을 쓴 | 사실 공포게임의 탈을 쓴 대한민국10조sen 산책게임이라 카더라 | ||
클리어하면 갓본강점기가 얼마나 축복이면 조센jing이 얼마나 인간 이하의 삶을 사는지 알수있어 외국인들에겐 헬조선이 안태어난것에 감사의 눈물을 흘리게한다. | |||
==영상== | ==영상== | ||
| 41번째 줄: | 40번째 줄: | ||
우선 그래픽 퀄리티도 답도없고 거기에 감마 문제로 인해서 외국에서도 평점이 매우 안좋다. 이 감마문제는 퍼즐 푸는데에도 영향을 미쳐서 감마를 올리지 않으면 사실상 못푸는 수준이고 올렸다 해도 퍼즐 자체가 매우 불친절해서 하다보면 저절로 욕이 나오는 수준이다. | 우선 그래픽 퀄리티도 답도없고 거기에 감마 문제로 인해서 외국에서도 평점이 매우 안좋다. 이 감마문제는 퍼즐 푸는데에도 영향을 미쳐서 감마를 올리지 않으면 사실상 못푸는 수준이고 올렸다 해도 퍼즐 자체가 매우 불친절해서 하다보면 저절로 욕이 나오는 수준이다. | ||
헬조센을 한 배경때문에 전체적으로 어둡고 붉으며 감마를 올려야되니 하다보면 상당히 눈아프다. | |||
또 진행하다보면 프레임 드랍인지는 몰라도 30프레임으로 | 또 진행하다보면 프레임 드랍인지는 몰라도 30프레임으로 떨어지니 국산 조SEn겜을 잘 반영했다 | ||
감마 문제는 개발자가 스팀에서 고쳐준다고는 답변은 했지만 어떻게 될지는 모른다. | 감마 문제는 개발자가 스팀에서 고쳐준다고는 답변은 했지만 어떻게 될지는 모른다. | ||
분명 공포게임인데 무섭지 않은 게임, 그렇다고 고어를 강조한것도 아니다. 솔직히 말해서 고어적인 면도 [[아웃라스트2]]가 더 잔인하다. | 분명 공포게임인데 무섭지 않은 게임, 그렇다고 고어를 강조한것도 아니다. 솔직히 말해서 고어적인 면도 [[아웃라스트2]]가 더 잔인하다. | ||
근데 헬조센과 조1센.징의고증은 좋다고한다. | |||
==평가== | ==평가== | ||
| 60번째 줄: | 61번째 줄: | ||
아..존나 기대하고 기다린 게임이.. 좆같다 이래서 설레발치면 이지랄이라니까.. 하 시바 | 아..존나 기대하고 기다린 게임이.. 좆같다 이래서 설레발치면 이지랄이라니까.. 하 시바 | ||
차라리 진짜 | 차라리 진짜 조sun체험을 하고 싶다면 군대나 학교체험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 ||
같은 지옥이 배경이긴 하지만 | 같은 지옥이 배경이긴 하지만 헬조의 좆같음과 조Sen징의미개함의 집합체이다. | ||
ㄴ둘다 비슷한 병신게임이다. 차라리 개발중인 공포게임 Scorn을 기대하자 | ㄴ둘다 비슷한 병신게임이다. 차라리 개발중인 공포게임 Scorn을 기대하자 | ||
2018년 6월 5일 (화) 02:10 판
|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세계의 그 어느 장소를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찾아봐도 좀처럼 찾아볼 수가 없는 뜨겁게 불타오르는K-지옥불반도 헬조선만의 수우많은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
|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세계의 그 어느 장소를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찾아봐도 좀처럼 찾아볼 수가 없는 뜨겁게 불타오르는K-지옥불반도 헬조선만의 수우많은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
|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세계의 그 어느 장소를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찾아봐도 좀처럼 찾아볼 수가 없는 뜨겁게 불타오르는K-지옥불반도 헬조선만의 수우많은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
|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전세계의 그 어느 장소를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찾아봐도 좀처럼 찾아볼 수가 없는 뜨겁게 불타오르는K-지옥불반도 헬조선만의 수우많은 자랑거리들!!!!!!!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
| 주의! 이 문서는 지옥 그 자체를 다룹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지역이나 장소는 지옥입니다. 지옥 그 자체라 사는 게 곶통이며 뒤지는 게 나을 정도입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은하의 외계인들이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좆같은 것들과 살아가는 당신에게 탈지옥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
|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대한민국에 대해서 너무나도 잘 압니다. 한국의 힘든 현실을 누구보다 더 잘 아는 인물이나 외국인입니다. |
개요
MadMind 에서 2018년 5월 29일에 우리나라 보고 참고해서 만든 공포, 고어게임이다. 진짜 꼭닮았다 갓겜인듯함
2016년에 데모 버전이 출시되었을때는 공포게임 중에서는 기대작으로 나름 관심을 모았다.
인디공포게임 중에선 드물게 한국어를 지원하지만 번역기를 돌린걸 검수도 안하고 그대로 내놓았으므로 퀄리티는 기대하지말자
어느정도 수준이냐면 떨어지는 장면에서 fall을 가을이라고 번역했다.
상세
1인칭 시점의 공포게임이며 지옥조선을 배경으로 한 곳에서 싸돌아다니다가 지옥에서 섹스를 경험할 수 있는 관광체험 게임이다.
스토리는 한국에 떨어진 영혼으로 탈조선을 위해 문재인을 만날려고 노오력하는 내용이다
그리고 다른 지옥불조sen징에게 죽을경우 영혼이 되는데 이때 누군가에게 빙의할 수 있어 약자멸시를 체험할수 있다. 제한시간이 있으므로 그 시간안에 빙의 못하면 죽고 세이브된 지점부터 다시 시작하니 역시 조그만 실수도 운지로 이어지는 10조선을 잘 반영했다
진행하다보면 가슴도 나오고 섹스신도 나오고 별거 다나오는데 그래픽도 별로고 와꾸도 별로라서 그런거 볼려고 살바에 다른걸 해라.
사실 공포게임의 탈을 쓴 대한민국10조sen 산책게임이라 카더라
클리어하면 갓본강점기가 얼마나 축복이면 조센jing이 얼마나 인간 이하의 삶을 사는지 알수있어 외국인들에겐 헬조선이 안태어난것에 감사의 눈물을 흘리게한다.
영상
문제점
우선 그래픽 퀄리티도 답도없고 거기에 감마 문제로 인해서 외국에서도 평점이 매우 안좋다. 이 감마문제는 퍼즐 푸는데에도 영향을 미쳐서 감마를 올리지 않으면 사실상 못푸는 수준이고 올렸다 해도 퍼즐 자체가 매우 불친절해서 하다보면 저절로 욕이 나오는 수준이다.
헬조센을 한 배경때문에 전체적으로 어둡고 붉으며 감마를 올려야되니 하다보면 상당히 눈아프다.
또 진행하다보면 프레임 드랍인지는 몰라도 30프레임으로 떨어지니 국산 조SEn겜을 잘 반영했다
감마 문제는 개발자가 스팀에서 고쳐준다고는 답변은 했지만 어떻게 될지는 모른다.
분명 공포게임인데 무섭지 않은 게임, 그렇다고 고어를 강조한것도 아니다. 솔직히 말해서 고어적인 면도 아웃라스트2가 더 잔인하다.
근데 헬조센과 조1센.징의고증은 좋다고한다.
평가
스팀에서는 복합적이 떳고 메타크리틱도 비슷한 상황이다. 31일기준 메타크리틱 점수는 38점이다.
이 게임 덕분에 각종 게임들이 재평가 되었다고한다. 심지어 이 게임을 해보니 노 맨즈 스카이가 갓겜이라는 소리도 나온다.
지금 디아3를 이렇게 내놓았다면 똥3소리는 안들었을거다
지랄 모션병신에 버그투성이 좆망겜이었다
아..존나 기대하고 기다린 게임이.. 좆같다 이래서 설레발치면 이지랄이라니까.. 하 시바
차라리 진짜 조sun체험을 하고 싶다면 군대나 학교체험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같은 지옥이 배경이긴 하지만 헬조의 좆같음과 조Sen징의미개함의 집합체이다.
ㄴ둘다 비슷한 병신게임이다. 차라리 개발중인 공포게임 Scorn을 기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