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사림

K-위키
옛@61.101.7.168 (토론)님의 2015년 8월 8일 (토) 15:43 판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K-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이나 행동, 사상에 대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우리들이 반드시 죽창을 들어 찔러야 하는 특정 대상, 해결책은 오로지 죽창뿐인 인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죽창 앞에선 너도 한 방 나도 한 방 죽창... 주욱창을 가져와라...

조선의 깨시민

조선 시대의 주 지배층.

첫 등장시 훈구는 부패세력 우리는 착한 세력드립을 치며 도당을 결성하며 지랄 염병을 떨다가 근성으로 훈구를 격퇴하고 정권을 잡았으나, 조센징 특성 상 끝없이 분열을 반복하며 나라도 말아먹고 민생도 말아먹고 후손들에게 귀찮은 암기거리도 제공해 주었다.

꽉 막힌 유교탈레반의 시초이며, 현대 헬조선의 문제점인 권위주의같은 건 일제 잔재가 아니라 이 새끼들한테서 나온 것이다.

교과서에서는 향약을 통해 농촌사회에 성리학 도덕을 보급했다고 나와 있지만, 죄책감 없이 착취를 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다. 이 새끼들 세력이 강하면 강할수록 민생이 작살난다는 점을 보면 이를 알 수 있다.

현재 헬조선이 이 세상에 강림하게 된 대표적인 원인들 중 하나이다. 한국인의 부정적인 면의 근본이며, 현재 헬조선의 수많은 병크들과 문제점들의 기저에는 사림이 깔려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노예기질이나, 독재자를 염주 모시듯 하는 또라이 기질은 다 사림으로부터 나왔다.(신주 아니냐 작성자 병신인가? 내가 병신인가?)

그나마 이새끼들도 시간이 흐르니까 현실감각 좀 익혀서 실학자들이 나왔는데 역시 태생이 탈레반인지라 고대 주나라시절 정전제드립이나 치고 개혁운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