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압박

K-위키
옛@1.250.181.72 (토론)님의 2017년 5월 5일 (금) 21:39 판 (새 문서: {{헬조선}} {{개같음}} {{흙수저}} 꼭 좆도 가진거 없는 존나 못살거나 하자 있는 꼰대들이 이유있네, 다 널 위한거네 별 핑게를 대며 가...)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K-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이 문서는 개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십이지신 중 술(戌)에 해당하는 댕댕이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흙수저에 대해 다룹니다.
자기 재산이 어디 있는지 안다고 해도 그래도 엄연히 토인종인 흙수저를 가진 사람을 다룹니다.
당장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이 분을 구제해 드립시다.

꼭 좆도 가진거 없는 존나 못살거나 하자 있는 꼰대들이 이유있네, 다 널 위한거네 별 핑게를 대며 가오잡고 자위질 하는걸 말한다.

헬조선 소시민 특징상 존나 찌질하고 졸렬해서 직접적보다 암묵적으로 압박을 주지만 대가리가 똥송해서 지가 압박을 주는지도 모르는 새끼들이 많다.

좆소기업 새끼들은 이게 다 사회 생활이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이지랄을 떨어대며 압박을 준다. 나 월급주는 새끼도 아닌 좆소 말곤 갈데없는 짬밥충 아재새끼가 만만한 너에게 압박을 주는게 몇없는 삶의 낙이다. 회사 곧 나갈꺼면 존나 대들어도 됨.

의외로 흙수저들의 인생이 불행한 이유중 하나다. 왜? 존나 만만한 소시민의 자식은 부모가 지 신세 한탄 하면서 압박, 주위 꼰대, 친지들이 압박, 사회 나가면 직장상사들이 압박, 세금 압박, 노후 굶어뒤짐 압박 시발 그냥 존나 많다.

이딴 개념 때문에 압박면접이라는 문화가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