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창
보이기
틀숨김
이 글의 작성자는 지엄마도 앰창 니엄마도 앰창 앰창앰창을 입에 달고 사는 급식충새끼들을(를) 싫어합니다. 만약 당신이 지엄마도 앰창 니엄마도 앰창 앰창앰창을 입에 달고 사는 급식충새끼들(이)거나 지엄마도 앰창 니엄마도 앰창 앰창앰창을 입에 달고 사는 급식충새끼들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
급식충들이 입에 달고 다니는 말 중 하나다.
팟수들의 특징이다.
본디 내가 구라치면 울엄마가 창녀라는 신용보증용 단어였으나 사실 이 뜻으로 이 용어를 쓰는놈 치고 에미가 레알로 창녀가 아닌놈이 없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 사용법은 뒈져버렸다.
엠창이든 앰창이든 현실에서 캥거루새끼마냥 허구한날 달고다니는 급식충들 있으면 당장 머갈빡을 조져주었으면 한다.
성인이 이런말을 하면 자기소개라고 한다.
영어권의 비슷한 욕은 Son Of Bitch!가 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인스타에서 앰창을 시전하여 화제가 되었다. 그냥 조용히 코팩이나 할것이지 ㅉㅉ
| 이 문서는 교묘하게 거짓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얼핏 봐서는 진실인지 거짓인지 구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한 거짓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이 내용에 낚여서 피해를 보게 될 경우 원 작성자를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내 패버릴 것을 추천합니다. "이 새끼가 어디서 약을 팔아?" |
엠창 좋아요!
사실 눈 마사지기계다 효도상품이라고 한다
ㄴ 미친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