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흥덕역

K-위키
옛@이기광버려 (토론)님의 2018년 4월 30일 (월) 13:37 판 (문제점)

틀:척결대상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을 보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습니다.
문서에서 서술되는 대상이 하도 또라이 병신 짓을 많이 해서 이 문서에 서술되는 대상이 빨리 자멸할 때가 오기를 기다립시다.
고혈압은 건강에 해로우니 얼른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받읍시다.
이 문서는 핌피로 인해 생긴 작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핌피충이 지어달라고 빼애액거려서 만들어진 작품을 다룹니다.
이 핌피충들을 위해 해당 문서에서 다루는 내용 대신 집 앞에 쓰레기 매립지를 조성해야 합니다.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K-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정말 이 없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고 있는 대상은 그 어떤 실드나 개선, 구제도 불가능한, 쉽게 말해서 노답입니다.
만약 어디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보신다면 조용히 피해 가시길 권합니다.
이를 무시하다 정신병이나 트라우마가 생기더라도 디시위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지 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하지 말라는데 꼭 더 하는 놈들이 있어요 ㅉㅉ

틀:체어샷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틀:씨발년아

만약 당신이 애미뒤진 흥덕역과 핌피충과 흥덕맘충들(이)거나 애미뒤진 흥덕역과 핌피충과 흥덕맘충들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문서에서 탈출하십시오.
이 틀을 보고도 계속 남아있다가 이 글의 작성자에게 살해당해도 디시위키에서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철스퍼거가 또!
학생? 지하철이 달리는 중에 왜 개폐 장치를 조작해서 문을 열었던 거죠?
뚕, 뚕호... 뚕호댸교 미티 어뜨케... 섕겼뉸지... 뽀, 뽀고... 띠뻐서...
동호대교 밑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니요. 학생 도대체 왜 그런 거예요?
뎨... 뎨갸 텰됴 뚕호인인뗴여...
뭐라고요?
S챠댜! S챠! 냐이뜌 냐이뜌!
삐얘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이번 여근 꼬속떠미널, 꼬속떠미널 여깁뉘댜! 내리실 무는 오른쪼깁뉘땨!

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앵~~
이봐요 김순경, 이 학생 왜 이래요? 어떻게 좀 해봐요!
뜨끄린됴어갸 렬립니다! 삐얘애애액! 궁미녜 텰도 꼬례일! 삐얘애애애애애액!!!!!
그리고 학생은 창문으로 달려가서 경찰서 앞을 지나가던 4호선 S차를 DSLR로 찍기 시작했다.
그의 입은 지하철 안내 방송을 중얼거리고 있었고 그의 손은 반사적으로 지적확인을 했다.
우리 모두의 죽창을 필요로 하는 대상입니다. 죽창을 가져와라...
이 문서는 존나 진지합니다.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 미개합니다.
강남리 마을 전철+오송역을 합쳐놓은, 그야말로 지역이기주의의 현재진행형 완전체

개요

인덕원수원선 SB011, 용인경전철 Y107.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인근 소재.

에버라인 연장선으로 예정은 되어 있으나 아직 명확한 노선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

역사

동탄 1호선이 흥덕역에 있다가 국토부가 타당성 씹창이라며 노선을 바꾸니까 풀발기한 맘충들이 빼애액거려서 이 역이 계획되었다. 그리고 갓갓 기재부가 타당성이 애미뒤졌다면서 여길 빼려고 하자 맘충들이 날뛰어서 인덕원선은 착공도 안되고 있다. 그리고 2017년 기재부가 시예산 100%로 하라고 했다.

문제점

일단 원래 계획보다 좆나게 많이 돌아간다. 원천-영통이 3km인데 흥덕 포함하면 5km가 된다. 지도를 보면 얼마나 애미가 뒤진 드리프트인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용인시가 1600억정도 돈지랄을 해야한다.

그러나

결국 포함시켜 버렸다. 2018년 4월 30일 이 좆같은 역을 확정 시키면서 다른 지역 사람들이 큰 불편을 겪게 될것이다. 도대체 씨발 누구를 위한 전철역이고 뭐 때문에 그 외 과반수 시민들이 피해를 봐야하는지 무한 이기주의 흥덕 인간들은 좀 알아주길 바란다. 일단 드리프트 구간에서는 열차가 빨리 달릴수 없다. 종각 드리프트만 봐도 알텐데 이 흥덕역 하나때문에 양 옆으로 드리프트 구간이 생겨 운행 시간만 더 늦춰지는 개 좆같은 상황이 되었다. 이게 다 무식의 끝을 달리고 있는 흥덕 지구 쓰레기 새끼들 때문에 이 지경이 되었다. 분명 니들 이익을 위해서 추진하는 게 아닐거다. 시민들 편의만을 생각했다면 느그들의 무식한 발상이 결국 이렇게 끔찍한 결말이 되지는 않았을 거다.

명심해라 이번일로 120만 수원 시민들이 절대 가만있지 않을 것이고 용인 내에서도 반대 세력이 보이던데 이 사람들이 결코 이 상황을 지켜보고만 있지는 않을거라는 것을 알아두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