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AUDIO-TECHNICA

K-위키
옛@Makeamericagreatagain (토론)님의 2017년 8월 27일 (일) 12:26 판
주요 이어폰/헤드폰 브랜드
Shure Westone ETYMOTIC Ultimate Ears
AKG B&O B&W SENNHEISER
SONY MDR AUDIO-TECHNICA Beats Bose
그 외 기타

틀:갓본

일본 브랜드

음향기기 판매 회사로 상남자들에게 평이 좋다.

오테는 사랑이라는 말이 있듯 적적한 남성들이 홀로 위로할 때 최상의 사랑의 소리를 표현해주는 마법의 도구다.

씹덕후 들의 센스조차 없는 저질 취향 파오후 새끼들이나 듣는 보컬 음악용 병신 고음 과 찢어지는 과한 저음을 뽐내는 소니와 다르게 밝고 고음에 치우쳐진 음색을 선사한다.

70만원대 헤드폰 조차 음질과 베이스가 쓰레기인 슈어 이어폰,헤드셋 살바에 , 오디오 테크니카 사는게 현명하게 나은 선택이다

음향기기 헤드폰 과 이어폰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상당히 끝내주게 좋으며, 10만원 안으로도 혜자로운 음향 기기를 청취 가능하다.

그래서 치찰음이 거칠게 들려서 호불호가 많이 갈림

멀쩡한 여성보컬 노래도 오테기기로 귓구멍에 흘려 넣으면 마치 세이렌의 노래처럼 오테 특유의 착색음에 취하게 된다고 한다.

어짜피 평생 혼자 딸치다 뒤질 디시충이라면 헤드폰 구입할 때 오테를 꼭사자.

중저가형 이어폰 라인업 대부분이 V자형이나 극V자형이다. DD 이어폰인데도 고음이 저음보다 더 높은 것도 있고 그래프상으로는 슈퍼다츠티타늄도 울고 갈 정도로 극V자인 이어폰도 있다.

그런데 대부분의 이어폰 유닛 디자인을 보면 길쭉하게 안 해놓고 꼭 쓸데없이 돌출부가 많거나 뒷부분에서 꺾이는 게 아닌 옆부분에서 꺾이게 해 놓는 등 귀에 깊숙히 넣을 수가 없어서 차음성이 매우 똥망이다. 오버이어 형식으로 착용하면 좀 더 낫긴 하지만 귓바퀴가 졸라 아프다.

이어폰 4~5만원짜리인데 지리는 이어폰 사고싶으면 오디오 테크니카 CKS55X 이거 하나 사서 들어봐라. 지린다. 4만2천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다.

베이스음같은 중저음뿐만 아니라 고음도 선명하게 나온다. ㅆㅅㅌㅊ

헤드폰은 ATH M50X을 추천한다. 가격은 20만원 초반대이며 비슷한 가격대의 소니 헤드폰 듣다가 이거 들으면 귀에 씌워놨던 막을 벗긴 느낌이 든다.
ㄴ ㄹㅇ이다. 이거 모니터링 헤드폰이라서 처음엔 피아노 치려고 샀는데 지금은 음악 듣느라 피아노를 못 친다.

고음은 오테. 이것은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