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길빵

K-위키
옛@Hardrada (토론)님의 2017년 7월 28일 (금) 04:09 판
하지 마!
하지 말라면 제발 좀 하지 마
하지 말라는데 꼭 더 하는 놈들이 있어요 ㅉㅉ
주의! 이 글은 헬-조선의 현실을 다룹니다.
K- !!!
이러한 헬조선의 암울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한국인들에게 전세계와 우주가 경이로움을 느낍니다.
이런 것들과 당신에게 탈조선을 권합니다.
할 수만 있다면야...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
이 쓰레기는 쓰레기보다 더 쓰레기 같아서 쓰레기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입니다.
이 문서 보고 쓰레기 생각한 당신, 당장 쓰레기한테 사과해.
경고. 발암 위험이 있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보려 했다가는 암 걸릴 것 같은 고통에 몸부림치게 되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나 약사에게 상담하기엔 이미 늦었군요.
의 명복을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무튼 야무지게 빕니다.
주의! 정말 극혐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정신적 또는 시각적 피해를 받을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러한 피해를 받지 않으려면 살포시 뒤로가기를 눌러 주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문서를 보아서 피해를 입더라도 디시위키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양심이란 게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심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으니 분노가 치밀어 오를 수 있습니다. 님 양심 어디?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애미애비가 처뒤졌습니다.
이게 아부지도 없는 게 까불어!!! 너희 아부진 돌아가셨어, 그것도 모르냐?
애미 애비 뒤진년아!
그지? 그녀석 양친이 없잖아?

틀:씨발년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미개합니다.
너무 미개해서 불쌍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강한지 테스트하는 법 강하다고 생각한다면 주위 사람들이 아무 말을 안 한다.

어느 미친놈이 길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지나가는 행인들 얼굴에 방귀를 껴대고 설사를 싸제끼는 행위와 같다고 보면 된다.

다만 방귀와 설사는 발암물질은 없고 악취만 심할 뿐이지, 담배연기는 냄새도 ㅈ같으며 발암물질까지 들어있다.

ㄴ스캇 좋아하니?

게다가 흡연충들의 썩은 폐와 오랫동안 양치질 안한 곰팡이 핀 입을 거친 연기라 한번 맡으면 어제 먹었던 저녁을 그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장 간접흡연으로 인한 피해만 봐도...

이거 하는 새끼들 죽이고 싶다 ←말도 못걸면서 ㄲㄲ ←유영철도 욕하지말아라 병신아 ㅋㅋ<-십새야 유영철은 적어도 길빵은 안했다 <-느금마길빵충

ㄴ 만약 폭행이 죄가 아니었다면 지금쯤 나는 벽돌들고 길빵충들 찾아다니며 머갈통 박살내고 다녔을거다. 법때문에 살았다 씨발련들아.

볼 때마다 가래침을 옷에 밷어주고 싶은 충동을 들게 만드는 엿같은 종자들이다.

앞서가는 길빵러새끼들이 뒤로 담배냄새 남기고 가면 리얼 쇠빠따로 뒤통수 존나 때리고싶다 씨발새끼들.

길빵하는 새끼들 태권당수로 목구녕 존나쌔게 치고싶다. 진짜 개새끼들


밖에서 길빵치고 다니는 새끼들 보면 그냥 살아온 인생이 보인다.

보면 백이면 백 다 면상 개씹빻은데다가 못배워 쳐먹고 못 배우고 가난에 찌들어서 희망도 없이 막 사는 새끼들 뿐이다.

배운 사람이라면 길빵 자체를 안 하지. 게다가 본인이 사회에서 어느정도 위치가 있는 입장이면 눈치 보여서라도 최소한 자제는 하겠지.

근데 길빵 때리는 새끼들 중에 그런 놈 있더냐?

존나 하류인생 당장 내일 뒤져도 아쉬울 것 없는 년놈들이나 그지랄 하지.

길빵의 문제점

지 혼자 쳐 흡연하면 될 것을 거리에서 피워 다른 사람에게 민폐를 끼친다.

길빵충들은 옆에 임산부나 갓난아기가 있어도 피는 뻔뻔함을 보여준다.

해로운 연기가 1차 피해를 입히고, 길에서 재 털고 꽁초 버리는 데서 나오는 쓰레기가 2차 피해,

담배 들고 털레털레 다니다가 다른 사람한테 담배빵 지지는 3차 피해까지 체소 트리플 크라운.

실제로 일본에선 어떤 길빵충이 불붙인 담배 들고 털레털레 다니다가 어린애 눈을 지져서 실명시킨 일도 잇다.

길빵충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이 문서는 갓소설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개꿀잼 소설에 대해 다룹니다.
작가의 필력이 엄청나서 눈이 녹아버릴 수 있으니, 주변의 다른 사람에게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소설을 추천해 주세요.
애미뒤진 라노벨이나 양판소에는 이 틀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주의. 이 문서는 존나 꿀잼인 것을 다룹니닼ㅋㅋㅋㅋㅋㅋ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내용이나 대상은 존내 웃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뒤질 수도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문서의 드립은 존나 재미있습니다!
이 문서의 드립은 야갤 일베 여시 메갈 등등 개노답 사이트들의 드립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게이야 드립학원 어디노 이기...
착한 문서 인정합니다.

이 문서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아주 착한 문서입니다.
문서를 읽기 전에 모니터나 액정 앞에서 따봉각을 치켜 세웁시다.
드립은 단-지 드립일 뿐입니다!
진실, 거짓 여부... 따지거나 선비질 좀 하지 맙시다.
드립은 어디까지나 드립일 뿐이므로 진지하게 보는 순간 지는 겁니다.

그렇다면 이런 사회악인 길빵충을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일단 이 새끼들은 말로 해서는 들어먹지 않으니 쳐패야 말을 알아들을 것이다.

하지만 현행법상 길가는 사람과 서로 싸우는 것은 폭행죄로서 불법이다.

결국 법을 고쳐야 한다.

길빵충을 폭행해도 합법으로 아니, 단순한 합법 수준이 아닌 길빵충을 폭행하면 '용감한 시민상'과 일정금액의 상금 등의 보상을 지급해야 한다.

그러니까 당장 국회의원한테 가서 무릎 꿇고 제발 '길빵충 처단법'을 만들어주십시오! 하고 데굴데굴 구르면서 빌어보자.

그 정성에 하늘도 감격하여 국회의원의 마음을 움직여 길빵충 처단법이 공포될 것이다.

길빵충 폭행이 합법이 되었으니 우리의 사명이라 생각하고 전심전력으로 길빵충 처단에 매진해야 할 것이다.

일단 길빵충이 보이면 스맛폰으로 사진을 찍어 용의자가 길빵하고 있다는 증거를 확보하자.

원래는 막 찍으면 초상권 침해인데 길빵충 사진 찎는 건 합법이니까 안심해도 된다.

그리고 정중하게 길빵충의 앞길을 막아서고 정의의 이름으로 당신을 길빵의 혐의로 처단하겠사오니 저와 결투를 해주십시오라고 말한다.

길빵충이 결투를 거부해도 그에게는 선택권이 없다. 길빵충 처단은 합법이다.

길빵충에게 담배를 다시는 잡지 못하도록 주먹으로 쥐어패서 검지와 중지를 골절시킨다.

여기까지 읽고나서 길빵충이 그리 쉽게 당해줄 것인가 의문을 표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리 쉽게 당해줄 것이다. 왜냐하면 길빵충은 기본적으로 열등한 저질체력의 씹돼파오후이거나 멸치가 대부분이기 때문이다.

일단 비흡연 갓-수들은 부모님이 차려주시는 영양잡힌 식단을 먹으며 회사에서 스트레스 안 받으며 취업도 안 한 주제에 지 건강은 존나 챙겨서 운동은 꼬박꼬박하면서 돈도 아끼는 겸 술담배도 안한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길빵충보다 전투력이 높을 수 밖에 없다.

간혹가다 적은 비율로 근돼 길빵충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건 겉만 부푼 풍선근육에 불과하다. 근력 운동만 했지 담배피느라 유산소운동은 안해서 심폐지구력 개허접같으니 결투가 장기전으로 갈 수록 이 글을 보는 갓수들이 더 유리하다.

뭐 어차피 근돼 길빵충을 만날 확률은 로또 확률과 벼락 맞을 확률보다도 희소하니 그냥 근돼 길빵충 대처법은 여기까지만 설명하도록 하겠다.

길빵충의 대다수인 씹돼파오후와 멸치들은 담배 피느라 심폐지구력 씹창이고 근력도 열등해서 결투시간이 1분만 지나도 헉헉 대며 부들부들 금단 현상에 시달릴 것이다.

일부러 일격에 끝내지 말고 천천히 결투시간을 지속시켜서 길빵충들이 헉헉 거리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즐겁게 감상하면서 정의사회를 구현하고 있다는 사명감과 우월감에 도취되어 보자.

그리고 10초에 한 번씩 가볍게 배빵을 날린다. 최소한의 인격체로서 존중해주기 때문에 얼굴은 때리지 않고 배빵만 먹인다.

마침내 길빵충이 다운되면 스맛폰으로 바닥에 비비적거리며 부들부들 거리는 길빵충의 최후를 사진 찍어 자신이 길빵충을 처단했다는 증거를 남기고 견찰에 신고한다.

그럼 경찰이 앵앵거리며 달려올 것이다.

길빵충을 견찰에 인계하고 용감한 시민상과 포상금을 받자!

갓수들은 이걸로 취직 걱정은 끝이다. 아예 본업을 길빵충 사냥꾼으로 잡고 지속적으로 길빵충을 사냥하면 막대한 포상금 덕분에 평생 먹고 살 걱정은 없을 것이다.

우리의 이러한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모이면 언젠가는 헬조센헤븐조선으로 바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