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쫀득 쿠키

이 문서는 과자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과자사탕류에 대한 문서입니다.
창렬일 수도 혜자일 수도 있지만 맛있으면 그만입니다.
다만 너무 많이 쳐먹으면 파오후가 되거나 치아가 썩어 틀니를 껴야하니 주의하십시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존나 양산되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품질은 좆도 신경쓰지 않고 존나 찍어대는 것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것과 접하는 당신의 신체 일부가 녹아내릴 수 있으니 이 대상에 관해서 일절 접하지 말고 피하십시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좆퇴물입니다!!

오래 전 퇴물이 됐거나 진행 중인 대상에 대해 다룹니다.
이딴 새끼들은 고민하지 말고 한시라도 빨리 갖다 버립시다!!
다만 대상이 각성하여 예토전생 할 수도 있습니다.

2025년 말부터 2026년 초에 유행한 헬조선에서 만든 과자이자 제 2의 허니버터칩. 줄여서 두쫀쿠라고 한다.

2024년 쯤 몬트쿠키라는 좆소가 '두바이 초콜릿를 뭉쳐 만들면 어떨까?' 라는 아이디어를 제안, 제과장인의 손을 거쳐서 탄생한 것이다.

외국인의 후기를 통해 유행을 탔는데 미친듯이 잘 팔렸다고 한다. 그 때문에 원재료 부족과 가격 폭등, 저질 두쫀쿠 양산 부작용이 속출하고 있었다.

분명 제과점에서만 만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어째선지 제과하고 상관없는 가게에서 개나소나 만드는 듯한데, 조건부 이벤트를 통해 손쉽게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다만 위생이 영 좋지 않은 환경에서 만들다보니 그걸 먹고 배탈난 사례가 속출하고 있어, 알아서 거르는 게 좋다.

이런 단기유행 음식이 다 그렇듯이 2026년 2월부터 바로 퇴물이 되었다. 퇴물이 되자마자 원재료값이 정상화 되고 기껏 만들어놓은 양산형 두쫀쿠가 잘 안 팔려서 악성재고로 쌓여 요즘은 흔해빠지게 보인다.

만드는 법

편집

버터로 녹인 마시멜로와 코코아 가루를 넣어 만든 반죽에

고소하게 볶은 피스타치오를 갈아서, 카다이프 면과 함께 반죽에 넣고

동글동글하게 뭉치면 완성.

김밥처럼 마는 기출변형으로도 파생할 수 있다.

맛과 건강

편집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존나 답니다.
혀로 느끼는 단맛이든 돈을 존나 펑펑 쓰는 것이든 확실한 건 너의 육체 및 정신 건강에는 안 좋으니 피하는 게 답입니다. 당뇨병 걸릴라...
 
  경고! 이 문서를 볼 때마다 혈압이 상승합니다!!
이 문서나 문서의 대상을 보고 있자니 피가 거꾸로 솟는 것 같습니다.
문서에서 서술되는 대상이 하도 또라이 병신 짓을 많이 해서 이 문서에 서술되는 대상이 빨리 자멸할 때가 오기를 기다립시다.
고혈압은 건강에 해로우니 얼른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받읍시다.
 

아무래도 달달한 재료들을 욱여처넣었으니 존나 달아서, 혈관이 오른손 왼손 비비기 좋게 혈당 스파이크 치기 좋게 만든다.

고혈압 환자야 당연히 해로운 음식이니 그림의 떡이다. 이걸 먹을 바엔 담백하고 저당 건강식이라도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