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가 물에 젖었습니다.
살면서 문명에 기여한 거라고는 과학의 날에 만든 물로켓밖에 없으면서
허구한 날 개소리나 하면서 좆부심으로 무장한 몇몇 문무새 이과 새끼들이 다녀갔습니다.
물 묻은 손으로 문서를 만지는 바람에 문서가 젖었습니다. 아는 게 없으면 병신이란 걸 기억합시다.
주의! 이 문서는 존나 더러운 것을 다룹니다. 앍 내눈!
밥 먹을 때 보면 존나 극혐일 수 있으므로, 토가 절로 나오니 얼른 뒤로가기를 눌러서 그냥 영원히 이 문서를 보지말고 얼른 뒤로가기를 누르세요!! 아! 더러워!!!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이중적입니다.
이런 인물은 대표적으로 김성근세이콘이 있습니다.

헬반도에서 매년 여름이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몰려가 물놀이를 하는 곳이다.

물론 물속엔 똥 땀 정액 애액 침 때 오줌 털 등이 드글드글해서 염소 존나 팍팍 풀어놨으므로 초딩들이나 들어간다.

대부분은 물가에서 속살을 드러내며 교미상대를 찾는데 열중이다. 주변에 수영복, 물안경 등 물건 파는 점포도 있는데 헬조센답게 가격이 하나같이 창렬이다.

좆나 가끔 보면 5m짜리 다이빙풀 딸려있는 수영장이 있는데, 수영 잘한다고 허세부리는 새끼 던져넣으면 개꿀잼이다. 병신새끼야 니가 물개라며? 그냥 개구나...

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수영장의 경우 물탱크가 터지면 개판이 된다. 기사

건설사들이 아파트 분양가를 바가지로 받아먹고싶을 때 홍보하는 도구로 쓰인다. 당장 잠실 엘스, 잠실 리센츠, 잠실 트리지움, 도곡 렉슬 등 수영장 1개도 없이 막대한 평당가를 자랑하는 아파트들이 널렸다. 초고가 재건축으로 가면 압구정 현대아파트, 압구정 한양아파트, 은마아파트, 신반포 N차 아파트 등 끝이 없다. 압구정 현대 아파트 사람들이 수영장 없다고 불만하는것 봤냐 정작 수영장 있는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은 관리비만 나가고 별로 가지도 않는데 꼭 부동산 모르는 놈들이 혹해서 바가지를 당한다. 애초에 압구정이나 청담, 반포 등 상급지 사는 사람들은 집 근처에 널리고 널린 사설 수영장으로 훨씬 더 재미있게 즐긴다. 아파트 혁명은 지상공원과 지하주차장 엘베 연결로 끝이 났다는게 도곡 렉슬과, 잠실 엘리트 아파트의 가격이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