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넘어옴)
이 문서는 꿀잼-갓-영화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문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갤러들이 그렇게 빨아대는 갓-무비에 대해서 다룹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영화를 추천해 주세요. 또한 당신이 이 영화의 팬이라면 열심히 이 문서를 편집하십시오.
이 문서는 영상미가 오지는 작품에 대해서 다룹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작품은 시각효과가 웬만한 영화, 애니들을 씹어먹습니다.
지리는 눈뽕을 받고 싶다면 당장 이 작품을 보러 가십시오. 이 작품을 보고 난 기쁨을 디시위키에서는 함께 기뻐해주지 않습니다.
이 문서는 갓음악에 대해 다룹니다.
이 문서는 .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노래나 뮤지션을 추천해 주세요.
주의!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대상은 그야말로 클라스가 다릅니다.
이 문서는 다른 것들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클라스가 다른 갓-창작물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 대중매체에서 자주 거론되거나, 아니면 문화적, 세계적으로 거대한 영향을 끼쳤거나
확실히 그 무엇보다도 다른 우주명작급 작품이니 본문을 읽기 전 뇌를 비우시기 바랍니다.
수년간 우려먹은 진한 사골국입니다.
이 문서는 사골을 우리다 못해 원자 단위로 사골을 우려먹은 문서입니다. 고만 좀 우려먹어라.
♩♪♬~소리나는 문서~♬♪♩
실제로 소리가 나지 않지만 신기하게도 글을 읽으면 소리가 들립니다.
자동으로 들리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다면 글 읽기를 중단하면 됩니다.
이 문서에는 바다 냄새가 납니다. 또한 바다는 모든 걸 바다줍니다.
파닥! 파닥!
이 문서는 갓그래픽을 다룹니다.
이 문서에 나온 대상의 그래픽을 보면 눈이 정화될 뿐만 아니라 눈이 멀어질 정도입니다.
하지만 니 컴이 똥컴이면 그게 갓적화가 아닌 이상 꿈 깨시기 바랍니다.
아↗ 내↘눈↗! 아↘ 내↘눈↗!

개요

편집

영화보다 브금이 더 유명한 영화

그냥 뭐든지 스케일 있는대로 키워서 옴팡지게 다 때려부수는 헐리우드식 블록버스터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해적' 하면 머릿속에 딱 떠오르는 것들을 그대로 보여줬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초대박친 영화라 볼 수 있다.

2편까지는 재미는 물론 작품성까지 갖춰서 존나 잘만든 갓무비 명작 취급을 받았다.

3편은 작품성을 살짝 뺀 대신 스케일을 뒤지게 키워서 액션에다 더했고,

4,5 편은 둘 다 123편에 비해 병신인데 까놓고 4편이 5편보다 훨신 낫다. 5편충들은 4편보다 낫다고 자위하다 찍 싸고 있다. 아따 그래서 5편 4편마냥 10억달라에 아무리 못해도 로튼 30%은 찍으셨겠죠?


시리즈가 가면 갈수록 어어어..?하고 넘어가는거다. 용두사미 됬으요...


위엣놈이 말하는 작품성이 도대체 뭔진 모르겠지만 애초에 작품성따위 없는 꿀잼 오락영화이다 이 영화의 재미는 캐릭터 디자인이 반을 챙겨준다 3까지 재미있고 4는 갓갓 캐릭 바르보사마저 살리지 못하고 조져놨다 쓰레기

ㄴ 바르보사 캐릭터성 조져놓은건 5인데 4 타령이여, 4는 바르보사가 캐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ㄴ 글쎄다

ㄴ 4편은 바르보사랑 인어 아니었음 씹좆망할 뻔했는데 무슨 글쎄다야 바르보사가 잭보다 더 비중이 컸는데 시발 바르보사 조진건 5편이다

역센징 한마리가 5편은 갓 영화라고 존나 지랄을 해대는데 로튼은 29%에 평점은 4.7로 그 좆망작인 4편보다 못하며 메타크리틱은 39로 역시 역대 시리즈 최저를 기록하고 있다. 하여간 역센징 새끼들은 머가리가 병신이라 영화보는 눈도 병신인게 틀림없다.

존나 영화가 재미가 쳐 있으셔서 북미에서 2주차 드랍율 65% 찍고 14년전 인지도 없던 1편 처음 나올때보다도 못한 성적 찍게 생겼는데 5편 갓영화라고 하는 놈들 수준 보소.

어쌔신 크리드 4 : 블랙 플래그 하고 오면 같은 시대라서 그런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다. 아니면 이걸 보고 어크4를 해라.

킹덤 하츠 III에도 출연이 확정되었는데 그쪽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나머지 디즈니 캐릭터들은 원판에 가깝게 3D 애니메이션 풍으로 나왔다면 이쪽은 실사영화 모습 그대로 나와서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목록

편집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오리지널 트릴로지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2003 캐리비안의 해적: 망자의 함2006 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의 끝에서2007
후속 트릴로지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2011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2017 예정

요약

편집

1만 봐도 좋지만, 2•3까지보면 깔끔하게 재밌다. 4편은 3편 떡밥푸는 외전 정도로 보면 볼만하고 5는 그냥 트랜스포머꼴.

등장인물

편집

잭 스패로우

헥터 바르보사

윌 터너

엘리자베스 스완

데비 존스

커틀러 베켓

제임스 노링턴

에드워드 티치

살라자르 선장

칼립소

안젤리카